[까사미아]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가구
[까사미아]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가구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5.20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ME INTERIOR] 결혼보다 행복한 신혼집 꾸미기
▲ 모리스 소파.

#결혼 #봄맞이 #신혼집 #가구 #인테리어 #까사미아 #신혼가구 #HOME_INTERIOR

[나무신문] 까사미아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클럽’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까사미아 웨딩클럽 가입 고객에게는 전 품목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의 2%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또한 금액대별로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고, 이 외에도 모든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쿠폰과 액자로 구성된 웨딩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 쉐브론침실 가구 시리즈.

까사미아에서 추천하는 신혼가구는 ‘쉐브론 시리즈’다. 쉐브론 시리즈는 내구성이 우수한 천연 아카시아 원목과 수려한 무늿결을 자랑하는 샤틴월넛을 사용해 자연스러운 멋이 묻어난다. 특히 침대의 헤드보드를 높게 디자인해 무게감을 느낄 수 있으며, 헤드보드의 헤링본 무늬는 수작업으로 진행해 품질이 좋다.

▲ 헤링본 침실 가구 시리즈.

또한 지난해 출시한 거실 및 주방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레트로 스타일의 헤링본 침실 가구 시리즈도 선보였다. 이번 침실 가구 시리즈는 헤링본 무늬를 헤드보드와 상판 포인트 요소로 적용했으며, 기존 거실 및 주방 시리즈와 함께 공간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황동 색상의 메탈 프레임을 믹스매치하면 세련미가 배가되며, 톤 다운된 웜 그레이 색상과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배색 시 더욱 빈티지한 느낌의 침실을 완성 시킬 수 있다.

▲ 헤이그 소파.

소파의 경우 ‘모리스’와 ‘헤이그’가 인기다. 모리스는 독특한 블루블랙 컬러가 특징인 4인 가죽소파로, 천연 외피 소가죽인 탑그레인(Top Grain) 소재를 통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필로우탑 좌방석으로 안락함을 제공한다. 레트로 스타일의 컴팩트한 볼륨을 갖춘 3인 소파인 헤이그는 직선과 곡선이 조화를 이룬 디자인과 다크 그레이 컬러로 고상한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비기닝’ 소파는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두 겹의 헤드레스트와 고탄성 우레탄폼을 사용한 좌방석으로 우수한 안락감을 제공하고, 3인용 소파에 대한 웨딩기획가로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