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드라마틱한 기능성 가구
[에몬스가구] 드라마틱한 기능성 가구
  • 김리영 기자
  • 승인 2016.05.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OME INTERIOR] 결혼보다 행복한 신혼집 꾸미기
▲ 시크릿가든 거실 세트.

#결혼 #봄맞이 #신혼집 #가구 #인테리어 #에몬스 #신혼가구 #HOME_INTERIOR

[나무신문] 에몬스가구는 올 한 해 기능성을 강조한 가구 출시에 주력하고 있다.

유럽풍 비밀 정원의 모습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거실세트’는 화이트 내추럴 컬러를 기본으로 사용자의 인테리어에 맞는 콘셉트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내추럴 화이트 하이그로시 도어에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고, 강화 유리 소재에 하프 미러 기법을 적용해 밝은 곳에서 은은한 빛을 발산하며 부드러운 거실 공간을 연출한다.

▲ 쉐리거실세트 화이트 비확장시.
▲ 쉐리거실세트 화이트 확장시.

공간 활용도가 높은 쉐리(Sherry) 거실장은 집을 넓혀나갈 계획이 있는 신혼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다. 가로 사이즈가 최소 1.8에서 최대 3m까지 확장돼 이사 및 내부 인테리어의 변화에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다.

두 제품은 모두 새롭게 가정을 꾸리는 신혼부부에게 적합한 가격대의 제품이며 친환경 E0등급 자재를 사용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그 밖에도 에몬스 가구는 ‘생활이 드라마가 되다’를 모토로 2016년 봄과 여름을 이끌 트렌디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 시크릿가든 침실세트.

△수면 공간을 넘어 여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시크릿 가든 침실시리즈’ △각도 조절이 유무선 리모컨으로 가능하고 USB 포트와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능이 더해진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에버휴(Ever-hue)’ △사용자의 피부를 파악해 맞춤형 솔루션과 콘텐츠를 제안하는 ‘에몬스 매직미러(Magic mirror)’ 등은 공간을 융합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기능성 제품들이다.

▲ 매직미러.

에몬스는 최근 소비자의 성향이 무조건 아끼는 알뜰 소비에서 가치 소비로 변화함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의 가치를 구현하는 가구를 만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