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우드코리아]편리 견고 안전의 삼박자
[뉴테크우드코리아]편리 견고 안전의 삼박자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2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용 가구로 만드는 단독 피서지 - 데크
▲ 뉴데크 시공 사례. 뉴테크우드코리아.

[나무신문] #휴식 즐기는_꿀팁 #야외용 가구 #7말8초 #라탄가구 #휴가 #피서 #뉴테크우드코리아

프리미엄 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에서는 합성목재 제품인 ‘뉴데크’와 DIY 제품인 ‘퀵데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외부용 데크재로 사용하는 합성목재 제품인 뉴데크는 별도의 유지 관리가 필요 없으며, 표면 UV 코팅으로 강한 자외선 및 잦은 비에도 변형이나 변색 혹은 뒤틀림의 오염에서 자유로운 편이다. 또한 내부 클립 시공으로 표면에 나사못이 드러나지 않으며, 유해물질 검출률 0%로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 규격은 데크재의 경우 폭 138㎜에 두께 22.5t, 길이는 2.44m다. 현재 메이플, 이페, 오크, 레드우드, 티크, 스모크 화이트, 스웨디시 레드 등 약 18가지의 색상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 더 많은 색상을 출시할 예정이다. 

▲ 퀵데크. 뉴테크우드코리아.

퀵데크는 베란다 및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는 전 가정을 대상으로 한다. 집을 새롭게 꾸며 나가는 신혼부부나 오래된 집의 분위기를 간편하게 바꾸고 싶어 하는 고객을 주 타깃으로 한 것. 고밀도 압축 목재인 퀵데크는 파손의 위험이 적고, 고밀도 코팅으로 표면의 긁힘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특히 인체에 해롭지 않은 친환경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로워 자녀들이 맨발로 밟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뉴테크우드코리아 관계자는 “마당, 옥상, 외부 테라스, 베란다 등의 여러 장소에서 뉴테크우드코리아의 제품을 통해 야외 공간을 멋스럽게 꾸미길 바란다”며 “물이 닿아도 뒤틀리거나 변색이 일어나지 않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니 풀장을 설치해 데크 위에서 물놀이를 즐겨도 문제가 없다”고 설명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