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든힐]생활을 고려한 맞춤 테이블
[우든힐]생활을 고려한 맞춤 테이블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용 가구로 만드는 단독 피서지 - 야외용 가구
▲ 원목 피크닉 테이블. 우든힐.

[나무신문] #휴식 즐기는_꿀팁 #야외용 가구 #7말8초 #라탄가구 #휴가 #피서 #우든힐

우든힐에서는 다양한 야외용 가구들을 통해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테이블과 의자가 붙어 있는 ‘피크닉 테이블 일체형’과 테이블과 의자가 분리된 ‘피크닉 테이블 분리형’ 등 여러 옵션으로 선택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분리형 제품은 의자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 선호 받는 제품 중 하나다. 

우든힐 피크닉 테이블은 견고한 보강대와 안정적인 다리 각도를 구현해 사람이 앉았을 때 한쪽으로 넘어가는 위험한 상황을 예방한다. 또한 이중 상판 지지대로 상판의 휘어짐과 변형이 발생하지 않도록 고려했다. 와이드 상판을 적용해 공간이 넓으며 보다 편안한 휴식과 다과를 즐길 수 있다.

▲ 원목 피크닉 테이블. 우든힐.

이 중 ‘우드힐 원목 피크닉 테이블’은 캐나다에서 우수한 등급의 원목을 직수입해 국내에서 4면 대패 처리를 거쳐 깨끗한 마감 상태를 만든 후 손 샌딩을 통해 더욱 매끄러운 표면 가공으로 완성했다. 파라솔은 2013년 디자인 특허를 받은 파라솔 고정구로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우드힐은 생활 문화의 쾌적하고 실용적인 영역을 대상으로 ‘심플 라이프’,  ‘심플 디자인’, ‘심플 프라이스’를 추구하는 전문 DIY가구 제작회사다. 보다 쾌적한 생활을 위해 많은 생각과 실험 제작을 거치면서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