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근파라솔] 계절을 타지 않는 활용성
[박홍근파라솔] 계절을 타지 않는 활용성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26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용 가구로 만드는 단독 피서지 - 야외용 가구
▲ 원형 카바나. 박홍근파라솔.

[나무신문] #휴식 즐기는_꿀팁 #야외용 가구 #7말8초 #라탄가구 #휴가 #피서 #박홍근파라솔

파라솔 전문 업체 박홍근파라솔의 대표 제품은 ‘원형 카바나’다. 이 제품은 디자인과 모양이 독특하고 수려해 회사 내 대표 제품으로 꼽히고 있으며, 원두막, 휴게공간, 쉼터 등 다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바닥의 경우 합성목재를 사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옆면과 기둥은 합철에 분체도장을 해 녹슬지 않고 오랜 기간 깔끔하게 유지 가능하다. 또한 지붕에 설치된 패브릭은 폴리옥스포드원단으로 안쪽은 기능성 방수코팅 처리가 돼 있어 사계절 이용할 수 있다. 지붕 원단은 오랜 기간이 지나면 조금씩 변색될 수 있는데, 이는 5년 정도 주기로 교체 가능하고 박홍근파라솔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지름 360파이의 제품을 가장 많이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더 큰 사이즈도 출시 중이다. 

▲ 원형 카바나. 박홍근파라솔.

색상은 베이지색으로 통일해 공급하고 있는데, 일광에 대한 견뢰도가 상대적으로 우수하기 때문이다. 다른 색상을 원할 경우에는 약간의 추가 비용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원주택의 정원, 펜션, 옥상, 음식점, 커피숍 등 용도에 맞게 장소에 국한하지 않고 설치 가능하다. 

한편 박홍근파라솔은 박홍근홈패션 이불을 모체로 시작해 원두막과 파라솔 등 정원용품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영역을 확대·발전했다. 철저한 사후관리와 사계절 기후변화에도 문제가 없도록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