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르가든]내 몸을 감싸는 편안함
[시나르가든]내 몸을 감싸는 편안함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용 가구로 만드는 단독 피서지 - 야외용 가구
▲ 알레그로 시리즈. 시나르가든.

[나무신문] #휴식 즐기는_꿀팁 #야외용 가구 #7말8초 #라탄가구 #휴가 #피서 #시나르가든 

우수한 자체 기술력으로 야외는 물론 실내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인조 라탄 가구를 선보이는 시나르가든은 야외에서 휴식을 취하기 적합한 실내외용 선베드 알레그로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다. 

알레그로 시리즈는 컬러에 따라 알레그로 옐로와 블루로 나뉘는 데 제품마다 파이버의 색상을 다양하게 혼합했다. 알레그로 옐로는 옐로와 블루, 알레그로 블루는 옐로, 블루, 베이지, 브라운 등을 섞어 구성했다. 색상뿐만 아니라 짜임 모양도 버전마다 조금씩 달라 각각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리의 탈부착도 선택해 주문할 수 있으며 다리가 없는 제품으로 사용할 경우 흔들의자로도 이용 가능하다.

▲ 알레그로 시리즈. 시나르가든.

시나르가든의 인조 라탄 소재인 파이버는 제작과정에서 UV차단제를 넣어 햇빛에 대한 왜곡을 차단했고 짜임이 틀어지지 않도록 내구성을 확보했다. 

수영장, 바다, 글램핑장, 캠핑장 등 휴양 공간에서 주로 이용되는 알레그로 시리즈는 편안한 의자 기능이 있기 때문에 실내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여성스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등받이를 찾는 남자 고객에게 인기가 좋은 편이다. 

알레그로 시리즈의 규격은 높이 700㎜, 가로 750㎜×세로 1010㎜로 시중에 판매되는 일반적인 선베드에 비해 작은 편이며 피크닉 매트와 테이블, 나무 무드 등과 스피커가 어우러진 작은 피크닉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 해비치. 시나르가든.

이 밖에도 시나르가든에서는 주로 야외에서 활용 가능한 다크브라운 색상의 선베드 해비치 슬럼버 시리즈도 선보였다. 해비치 슬럼버는 최근 제주도 특급 호텔 수영장에 비치된 바 있다. 규격은 높이 630㎜, 가로 650㎜×세로 1950㎜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