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자연감성,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뜬다”
이건마루, “자연감성,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뜬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1.04.0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르고, 최고의 목재만을 엄선한 원목마루 ‘주목’
이건마루 ‘라르고 테라(LARGO TERRA) 암브라 러스틱’
이건마루 ‘라르고 테라(LARGO TERRA) 암브라 러스틱’

종합건축자재기업 이건(EAGON)은 친환경적이면서 쾌적한 주거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이건창호, 이건마루, 이건라움 등 브랜드를 통해 자연과 가까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이건마루의 최고급 원목마루 브랜드 ‘라르고(LARGO)’는 이건마루가 30년 간 축적한 목재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원목마루의 품질과 디자인을 개선한 최상위 원목마루 라인이다.

대표 제품인 ‘라르고 테라(TERRA)’는 원목의 구매부터 생산까지 100% 유럽 현지에서 공정을 마친 최고급 원목마루다. 최고 등급의 유럽산 원목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프리미엄 절삭 방식으로 가공해 마루 하나하나의 나뭇결을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라르고 테라’는 유럽연합 안전인증인 CE마크를 획득했을 뿐 아니라 포름알데히드·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인체유해물질 검출 여부를 조사하는 프랑스 VOC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 A+를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건마루 ‘라르고 솔레(LARGO SOLE) 오크 에스’
이건마루 ‘라르고 솔레(LARGO SOLE) 오크 에스’

‘라르고 솔레(SOLE)’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상과 원목 표면 질감이 특징이다. 제품 규격은 마루폭을 기준으로 150mm와 190mm로 출시돼 최근 마루 제품의 트렌드인 광폭, 장척 규격을 반영했다.

특히 ‘라르고 솔레’ T1 제품은 이건마루가 100% 국내 제작한 한국형 원목마루로 사계절이 뚜렷한 한국의 기후와 온돌 난방 특성 등을 세심하게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동일한 온돌 환경에서 기존 자사 원목마루 대비 수축, 팽창 등의 변형에 더 안정적이다. 이외에도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시험에서 최우수 등급인 SE0 등급을 획득해 친환경성까지 갖췄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