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앤티크오크’
따듯하고 편안한 인테리어 ‘앤티크오크’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정마루, “정형화되지 않은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원목마루”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는 올해 따뜻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리모델링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구정원목마루 ‘앤티크오크’ 마루를 제안한다.

공간에 편안함과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것이 매력인 수종으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색상 매치는 물론 디자인과 소재 매치도 자유로운 정형화되지 않은 아름다움이 가장 큰 특징인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구정원목마루는 온돌난방의 열효율에 최적화된 2㎜, 3㎜ 두께의 원목단판을 충분히 숙성해 안정화시킨 프리미엄 원목마루이다. 

또 구정마루의 프리미엄 라인은 원자재부터 SE0 등급 자재를 사용했다. 아울러 찍힘, 눌림, 긁힘에 강해 제품의 실용성과 내구성이 높고, 표면물성과 가공 정밀도가 우수해 시공 후 원목의 변형이 거의 없다.

‘앤티크오크’는 190×1900㎜규격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빅사이즈 트렌드를 반영했다. 프리미엄 인테리어 시장에서 꾸준한 수요가 예상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구정원목마루를 지속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로 떠오른 미니멀 럭셔리와 무관치 않다”며 “자기만족과 편안함을 주는 보금자리를 만들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온화한 목재의 질감을 가진 원목마루 제품들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게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되어지는 이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