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브러쉬 골드와 헥사곤 드라마 협찬
구정마루, 브러쉬 골드와 헥사곤 드라마 협찬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10.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소비자들 ‘눈도장’

[나무신문=황인수 기자]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가 프리미엄 천연 입체마루 ‘프라하 브러쉬 골드’와 ‘구정 헥사곤’을 조윤희, 설인아, 윤박 주연의 KBS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협찬하면서 드라마와 함께 안방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하 브러쉬 골드’는 원목 표면의 나뭇결을 섬세한 입체감으로 살린 브러싱(Brushing) 가공을 적용한 제품으로 풍부한 자연 색감의 멀티칼라 코팅 그리고 소프트 터치의 자연스러운 감촉이 특징인 제품이다. 

기후에 따른 수축, 팽창의 변화가 없는 제품 안정성과 최고 수준의 친환경 SE0 등급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 ‘왜그래 풍상씨’와 ‘같이 살래요’ ‘내성적인 보스’ 등등 화제의 드라마에 협찬됐던 구정마루는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왔고, 안방극장에서도 구정마루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브랜드로 자리메김하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극중 인터마켓 대표 도진우(오민석 분) 집무실에 고급스러운 헤링본 패턴과 헥사곤 패턴으로 ‘티크스카치’ 제품이 협찬되었으며 대표의 집무실을 깨끗하고 안정적인 느낌으로 표현해 편안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