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으로 뭐 사지? 한샘,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
세뱃돈으로 뭐 사지? 한샘,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1.2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2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상 3종과 책장 1종 등 최대 30% 할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신년 맞이 오프라인 매장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책상과 책장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신년 맞이 오프라인 매장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책상과 책장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2월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하는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빈트 선반책상’은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타일의 책상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은 서재공간을 서로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대면형 모듈, 나란히 두고 사용 가능한 2인형 모듈 등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두 책상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플러스템2’ 책장은 서재 공간의 크기에 맞춰 가로길이 60cm, 80cm 사이즈와 높이는 5단, 6단으로 중 선택 가능하다. 크림, 오크, 그레이 3가지의 몸통 색상과 펄화이트, 글로시베이지, 오크, 글로시그레이 등 6가지 포인트 도어 색상으로 맞춤형 서재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이 제품은 최대 19% 할인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나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집중할 수 있는 서재공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내달 29일까지 한샘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서재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