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공모전’ 기부금 전달
한샘,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공모전’ 기부금 전달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1.20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진행…유튜브 조회수 건당 일정금액 기부 방식
한샘은 지난해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진행한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에 따라 기부금을 최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해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진행한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에 따라 기부금을 최근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달 11일 시상식 장면. 

[나무신문 서범석 기자]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최근 ‘미혼한부모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의 유튜브 영상 조회수에 따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지난 12일까지 동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한부모 가족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 바 있다. 영상 조회수 한 건당 일정금액의 기부금이 적립돼 한샘에서 홀트아동복지회로 한부모 가족을 위한 후원금이 전달되는 방식이다.

한샘과 홀트아동복지회가 지난해 9월16일부터 11월15일까지 두 달 간 진행한 영상 공모전에는 총 50개의 팀이 참가했고 지난달 11일 서울 마포구 홀트 아동복지회 강당에서 총 7개 작품에 대한 시상식이 열렸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참가자와 그룹 참가자 등이 참여해 영화, 콩트 형식과 애니메이션, 광고와 같은 다양한 형식의 수상작들로 구성됐다. 대상은 영상 편집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수민 씨가 ‘I`m ok’라는 제목의 작품으로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았다.

‘I`m ok’는 한부모 가정의 엄마와 딸아이, 아이의 친구가 동네 분식집에서 나누는 대화로 이루어진 애니메이션 형식의 작품으로 높은 전달력과 기발한 아이디어 등이 돋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번 ‘한부모가족 인식개선 동영상 공모전’의 수상작들은 모두 한샘 공식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