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용브랜드 ‘에몬스홈 쇼핑몰’
온라인 전용브랜드 ‘에몬스홈 쇼핑몰’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2.09.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0%까지 깜짝 할인…15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가 온라인 전용브랜드 에몬스홈 쇼핑몰(www.emonshome.co.kr)을 지난달 29일 오픈했다.<사진>

에몬스홈 쇼핑몰은 온라인 전용상품군으로 기존에 일부쇼핑몰에서 제한적으로 선보였던 에몬스홈의 전제품을 상품군별로 침실, 거실, 주방, 홈오피스 등의 공간별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쇼핑몰은 원데이 특가전, MD 초이스, 아울렛 매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항상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늘만 특가’ 코너에서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9시까지 상품 1종을 최저가 운영하며 약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에몬스 홈은 이번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15일까지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던킨도너츠 던카치노 커피를 증정하며 쇼핑몰에 버그 및 오류를 등록하면 20명에게 에몬스홈 마일리지 5만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체험단 모집 및 포토사용 후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가구의 매출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에몬스홈 쇼핑몰은 경쟁력 있는 제품과 다양한 인테리어 정보,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가 있는 전문 쇼핑몰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