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가을 정기세일 풍성
까사미아, 가을 정기세일 풍성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1.10.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패키지 제안, 가을맞이 이사 기획전 등 다채로운 행사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www.casamia.co.kr 대표이사 이현구)는 오는 10월16일까지 가을 정기세일을 맞아 각종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사미아는 1년에 4회 정기 세일기간 동안 전 품목을 정상가 대비 10%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제외) 결혼과 이사 성수기인 10월에 진행되는 이번 ‘가을 정기세일’은 ‘웨딩패키지 제안’, ‘가을맞이 이사 기획전’, ‘베스트 가구 아이템’, ‘신제품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행사’, ‘Smart 공간 기획전’ 등 다채로운 기획행사로 준비되어 있다.


이번 세일기간 동안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비비드 디쉬세트3P(100만원 이상), 까사온 리빙박스세트(300만원 이상), 까사미아 15~30만원 기프트카드(500만원~1000만원 이상 구매고객)를 증정 한다.


결혼성수기인 10월을 맞아 도심 속 내추럴 스타일 신상품 ‘밀튼패키지’를 10% 세일가 적용해 판매하며, 산토리니 휴양지 느낌의 화이트가구 ‘애프터눈패키지’ 등 인기상품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북유럽풍의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오슬로패키지’ 구입시 할인과 함께 사은품으로 벽 선반까지 증정한다.


또한 이사시즌인 것을 감안해 다양한 기획전이 열린다. 까사미아 가을이사 BEST of BEST 상품전, 식탁세트 균일가~20% 할인 한정판매, 소파 한정수량 기획전, 수납여왕 기획전, 가을 소품 위클리할인, 유러피안 리빙 브랜드 시아 2010 F/W 재고 소진 특별전 등 복잡한 이사와 가을 인테리어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사고객 대상으로 이삿짐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신개념 물류서비스 ‘까사스토리지’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싱글족, 신혼가구 등 소형평수의 고객을 위한 Smart 공간 기획전도 마련되었다. 2인용 테이블 구매시 방석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미니 좌탁테이블, 1인 소파, 미니 서재 아이템 등을 모아 최대30% 할인 판매한다.


웨딩행사도 풍성하다. 까사미아 웨딩클럽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에게 까사미아 소품 2만원 할인 모바일 쿠폰(10만원 이상 구매시)을 매주 수요일 발송하며, 웨딩 홈페이지에서 와이드 수납장을 25%, 티테이블을 35% 할인 판매하는 단독 한정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사미아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프렌치 스타일의 로맨틱 신혼시리즈 블리스 신제품 출시기념 인기투표 이벤트와 복잡한 집들이를 해결해주는 ‘집들이 후원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댓글을 통해 간단히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