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폭 강화마루 ‘레브’ 출시
소폭 강화마루 ‘레브’ 출시
  • 하상범 기자
  • 승인 2011.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참마루

   
한솔홈데코가 6월을 맞아 유럽풍 최고급 마루인 소폭(小幅)마루 ‘Reve(레브)’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레브는 강화마루의 일반적인 규격인 190㎜×1,200㎜(폭×길이)의 사이즈를 폭100㎜로 변환하는 규격이 적용됐으며 신규 개발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레드 계열의 기존 패턴에서 좀 더 내추럴하고 원목과 가까운 패턴으로 보강했으며, 오크가 강세인 만큼 오크 디자인을 대폭 강화했다.


한솔홈데코는 레브의 신규패턴 출시를 위해 1년간의 시장 조사를 통해 원목마루 수준의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하는데 역점을 뒀다. 총 12가지 패턴으로 소프트 오크, 모던 그레이 오크, 브라운 티크, 브라운 오크, 포레스트 월넛, 스노우 오크, 옐로우 워시 오크, 라레도 오크가 새롭게 선보였다.한솔참마루는 마루의 결합부분에서 인장력(마루가 서로 잡아 당기는 힘)이 발생함으로써 결합력이 강해져 틈 벌어진 현상을 방지했다. 이로 인해 이음새가 거의 없어 먼지와 습기가 침투되는 것을 최소화했다.


마루 결합부분 중 하부는 나뭇가지 처럼 쉽게 휘어지고 복원되어 시공은 더욱 용이하게 됐다. 한솔홈데코는 레브의 판촉물 역시 고가 제품에 어울리는 샘플북으로 기존의 벽지형태에서 골드 다크브라운의 컨셉으로 모던하고 럭셔리한 느낌이 풍기며, 이동시 용이한 형태로 새롭게 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