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아트월 등박스 출시
친환경 아트월 등박스 출시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1.01.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현하늘창, “인테리어 코디 다양성 제공”

   
재현하늘창이 이전 시즌과 확실히 차별화 된 아트월과 등박스를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최근 밝혔다. 개성과 품격을 높이고 무엇보다 친환경, 무독성 제품으로 출시한다는 것.


신제품은 포름알데히드 검출로부터 안전한 E-0급 판재를 사용했으며 조명활용 및 콘솔,주방 아트월의 새로운 추가로 인테리어 코디의 다양성을 제공해준다는 설명이다.


또 천연소재의 스톤 아트월은 습도조절, 탈취 등 기능적인 측면을 고려해 요즘 수요가 늘고 있는 기능성 친환경제품에 초점을 맞추었다.


시리즈로는 간접조명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실크입체 프린팅으로 직선적 포인트가 특징인 비쥬 아트월과 추가 포인트 없이 색채 조화로 심플한 직선과 곡선미를 갖춘 라망 아트월이 있다.


특히 모서리가 크로스 형태를 갖춘 라망 등박스는 뛰어난 조화를 표현해 내며, 곡선미의 조화를 이루는 르씨엘은 입체적 곤죽 포인트로 어떤 분위기에도 잘 어우러진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소형 평수에 적용하기 용이한 샤르망 아트월과 데드 스페이스를 살려주는 콘솔 아트월, 소홀하기 쉬운 주방을 겨냥한 주방 아트월이 보다 멋스러운 주방연출에 유용하다.


한편 재현하늘창의 아트월 세트는 한정된 이미지를 벗어나 연출력 측면에서 많은 배려가 돋보인다. 이미지보드, 블록보드, 곤죽페널, 스톤제품 등 다양한 옵션품목이 준비돼 있어 거주자의 개성을 살린 공간연출이 다채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