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집안으로 가을을 들이다
에몬스가구, 집안으로 가을을 들이다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0.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가구 하나로 집안 분위기는 확 바뀌게 마련. 가구 색상에 따라 실내 공간의 느낌이 확연히 달라지기 때문에 여름 내내 지겨웠던 분위기를 털어내고 화사한 집안을 연출하고 싶다면 가구에 변화를 주자. 생활 전반이 된 친환경 바람은 올 가을 가구 트렌드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되고 있다.


‘표정 있는 가구’ 에몬스(대표이사·회장 김경수)는 올 F/W 가구 트렌드 컬렉션을 통해 자연 친화적인 ‘내추럴리즘’을 기본으로 한 ‘뉴미니멀리즘(New Minimalism)’ 스타일이 이번 가을과 겨울을 이끄는 대표적인 가구 트렌드라고 밝혔다.


‘뉴미니멀리즘’은 기존의 심플함만을 추구하던 미니멀리즘과는 달리 심플하지만 자연적이고 그 안에 디테일한 요소가 매우 돋보이는 디자인 스타일이다. 이러한 디자인 콘셉트에 맞추어 2010 F/W 디자인 트렌드는 Shape, Style, Color 등 모든 부분에서 뉴 미니멀리즘 디자인 스타일이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의 가구들이 선보인 튀는 디자인, 컬러 등 스타일을 강조해 왔다면 에몬스 가구의 F/W 신상품은 전체적으로 사용자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주는 방향의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주목할 만한 변화이다.  

 

Bohemian white_보헤미안화이트

보헤미안 감성의 은은한 펄 패턴과 깔끔한 디자인의 신비로운 조화로 만들어진 순백의 화이트 하이모던 제품 이 제품은 목가적이며 자연스러운 분위기와 낭만적이며 자유롭고 풍요로운 정신을 추구하는 내추럴-보헤미안 감성을 자극하도록 디자인 됐다. 화이트 컬러와 모던한소재 및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화이트제품임에도 생활오염에 강하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도어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해 화이트컬러의 심플함 속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미했다. 특히 진품의 가치를 지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이 삽입된 손잡이는 균형감과 통일성에서 깊은 매력을 드러낸다.지나치게 화려한 장식과 컬러를 배제하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패턴과 작지만 고급스러운 포인트로 디자인한 아트모던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스타일로, 차분하고 안정감을 찾을 수 있는 무광의 워싱(자연도료를 닦아낸 듯한) 처리 한 도어와 각진 라인이 깊이 있는 질감을 표현한 강화유리 도어, 두 가지 도어를 소비자의 감성에 따라 구성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Angela_안젤라
웜그레이 컬러의 은은함과 럭셔리한 감성이 절제된 모던 디자인과 어우러진 트랜디한 디자인

깊이감 있고 공간이 넓어 보이는 하이그로시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웜그레이 베이스 컬러와, 좌우 다크바이올렛 컬러의 매치가 돋보인다.


가로결 목무늬가 적용돼 시각적으로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펄을 가미하여 신비로움을 강조했다.
통일감 있게 길게 이어진 BAR 타입의 장식철물이 가미된 손잡이는 균형감과 통일성에서 깊은 매력을 드러내며 내추럴함과 모던한 느낌이 공존하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완성하고 있다.

 

Rose white_로제화이트

아침햇살을 머금은 듯 한 화사한 컬러와 클래식한 느낌의 조화가 로맨틱 무드로 연출되는 핑크빛 물결 전체적으로 핑크빛이 도는 컬러에 입체감 있는 몰딩 장식을 가미하여 세미클레식의 느낌을 표현한 제품이다.체크패턴을 사용하여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주며, 동시에 몰딩을 가미하여 지적인 느낌과 클래식한 느낌을 갖게 해주어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침대 헤드의 곡선라인은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우아한 여성미를 표현하였고 크리스탈 단추로 포인트를 주었다. 손잡이 부분은 ‘리본’을 모티브로 하여 부드러운 선을 강조하며 여성미를 살렸다. [Event]
Good Price! 2010
가을 신혼, 새집 가구장만 Festival
에몬스가구가 올 가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오는 9월30일까지 신혼부부들의 혼수장만을 위해 “Wedding Festival" 을 개최한다.


하나. 에몬스 명품 HOT & NEW! 신혼/새집가구장만특별기획전.
둘. 에몬스 명품 HOT & NEW! 리빙&다이닝 Good Price 전.
셋. 에몬스침대세트(매트리스 포함) 구매 고객께 “고급 무소음 알람시계”를, 에몬스 가죽소파 구매고객께 “고급 가죽클리너” 증정.
넷.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전! 락앤락글라스, 한국도자기 홈세트, 테팔 매직핸즈, BBS CARE 라이트 피부관리기, 웅진쿠첸압력밥솥, 삼성스팀청소기를 구매금액별로 증정.
다섯. 삼성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백화점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