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타운하우스 ‘한터 더 발라드’ 초품아 전원주택 1차 16세대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 실시
용인 타운하우스 ‘한터 더 발라드’ 초품아 전원주택 1차 16세대 분양,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제 실시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5.04.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 처인구는 2024 지가상승률 5.87% 전국 평균(2.15%)보다 2 이상 높고 서울 강남(5.23%)보다 높았다. 대규모 투자가 연계된 반도체 클러스터 개발과 에버라인 연장 교통망 개선이 예상된다.

 

한터 발라드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대대리 일대로 1 16세대, 2 10세대(예정) 타운하우스이다. 철근콘크리트 구조로 2 규모이며 층간소음 없이 독립된 개별건물로 세대별 2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천혜의 자연환경 그린라이프를 누릴 있는 지리적 이점과 남향위주의 배치와 넓은 동간 간격을 확보했다. 넓은 잔디마당을 설계해 아이들이나 반려견이 마음껏 뛰어놀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다.

 

1층에는 거실과 주방, 1개가 위치하며 2층에는 2개와 미니 거실로 가족구성원에 맞게 다양한 타입을 선택 가능하다. 앞마당 석재데크,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기본 옵션으로 제공한다.

 

IOT네트워크시스템, 미세먼지 전열교환기 아파트와 같은 첨단설비와 시스템을 도입했다. 도보 거리에 한터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위치하며 고진중, 고림고, 명지대, 용인대, 한국외대 등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한터낚시터, 대형마트, 용인전통시장, 에버랜드, 용인자연휴양림, 용인세브란스병원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한 고림택지개발지구(예정), 역삼도시개발구역, 용인플랫폼시티 생활인프라를 공유가능하다.

 

에버라인 경전철 보평역을 이용 가능하며 기흥역에서 분당선으로 환승 가능하다. 추후 경전철 연장계획과 신분당선 연결 GTX-A노선 개통으로 인해 서울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영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차량 이용도 편리하다.

 

삼성전자 용인테크노밸리, 용안반도체클러스터(예정) 대기업과 산업단지, 중소기업의 유입으로 인해 용인시의 지가상승과 지역경제활성화가 기대된다. 아직 반도체클러스터 완공 전으로 추후 완공  유동인구가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

 

용인 타운하우스한터 발라드 아직 저평가된 지역으로 추후 시세차익이 예상된다. 모델하우스는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위치 분양가 전문상담사를 통해 안내를 받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