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인테리어 패키지 최대 600만원 할인
한샘, 인테리어 패키지 최대 600만원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3.15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까지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부엌’ ‘욕실’ ‘수납’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한샘 인테리어 공사 이벤트 포스터.

한샘(대표 김유진)이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한샘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 욕실 수납 인테리어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인테리어 공사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은 봄맞이 집 꾸미기를 위한 필수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부엌 욕실 수납을 꼽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낡은 부엌과 욕실을 새 상품으로 바꾸고, 붙박이장을 설치해 수납공간을 늘리는 것 만으로 집을 새 단장하는 높은 인테리어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430일까지 리하우스 매장에서 부엌과 수납을 포함한 인테리어 공사 패키지를 계약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부엌과 욕실, 붙박이를 각각 개별 상품으로 구매해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오리진(Origin) 시리즈 유로300 매트매그놀리아(Matt Magnolia) 구매 시 50만원 상당의 한샘 인덕션 3구 또는 삼성 스마트오븐을, 한샘 인기 욕실 밀란7 프레임 우드 밀란5 뉴트럴 브라운 밀란3 오슬로를 계약하면 30만원 상당의 레인샤워 수전한샘 비데중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공사를 4월까지 완료할 경우 혜택이 적용된다.

한샘 붙박이 S5 유로클래식 S5 첼시 S2 터치 시리즈를 180만원 이상 구매하고 3월 내 시공을 끝내면 행잉형 현관장50% 할인한다. 한샘 신제품 붙박이장 시그니처150만원 이상 구매하고 오는 331일까지 설치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테리어와 가전을 함께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한샘과 하이마트 제휴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샘리하우스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상품을 구입하고, 동시에 롯데하이마트에서 300만원 이상 가전 구매 시 최대 총 180만원 상당의 한샘 리하우스 상품 할인과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매그놀리아'와 '내추럴오크'로 설계한  부엌.
한샘 부엌 신제품 유로300 '매그놀리아'와 '내추럴오크'로 설계한 부엌.

한샘 매장에서는 인테리어 전문가 RD(Rehaus Desinger)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고, 한샘 시공 전문가가 부엌 욕실 붙박이를 최소 단 하루 만에 설치하며 빠르고 간편한 인테리어 공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새 단장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공사 핵심 아이템인 부엌 욕실 수납 이벤트를 마련했다매장에서는 다양한 전시 공간을 둘러보면서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 설계 서비스도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봄맞이 인테리어 쇼핑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
2m 폭 '와이드장'과 '인피니' 도어를 설치한 시그니처 붙박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