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분양 브랜드 펫제이, 말티푸 및 미니 비숑 분양 진행
강아지 분양 브랜드 펫제이, 말티푸 및 미니 비숑 분양 진행
  • 홍지수 기자
  • 승인 2024.03.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강아지 분양 브랜드인 ‘펫제이’가 말티푸, 미니 비숑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고 밝혔다.

펫제이는 국내 수많은 반려동물 분양 업체 가운데 강아지 분양에의 선두 브랜드로서, 강남 지역을 중심으로 김포와 일산 등 서울 권역과 경기권에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펫제이는 강아지 분양 시 파양과 유기를 방지하기 위해 고객들과 신중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예비 견주들의 환경과 성향을 고려한 체계적인 1:1 맞춤 상담을 통해 올바르고 성숙한 반려문화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아울러 유기견 후원 이벤트를 통해 분양이 이루어질 때마다 유기견 및 파양견 보호시설에 후원금을 지급하여 이들의 입양률이 올라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앞서 올 겨울을 대비하여 경기도 소재의 동물보호소와 강서울 소재의 동물보호소 등 유기견 시설에 후원금 1,000만원을 후원, 보호 받고 있는 유기견과 파양견들이 더욱 따뜻하고 꼼꼼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돕기도 했다.

한편, 펫제이는 강아지 분양 시 반려동물 용품 30% 할인 및 의료비 80% 할인, 훈련비 50% 할인을 비롯하여 미용과 호텔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강아지 입양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펫제이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