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선택한 주방가구 ‘예림’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선택한 주방가구 ‘예림’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3.12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평형‧50평형 주방가구 세트, 중문, 월판넬 등 눈길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방영된 예림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의 20평형대 주방 가구 세트.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방영된 예림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의 20평형대 주방 가구 세트.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의 본사 전시장이 시청률 22%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3일 방송 된 효심이네 각자도생’ 47회에서는 극중 강태호(하준 분)와 이효심(유이 분)의 신혼집 리모델링을 위해 이선준(윤미라 분)과 함께 예림 프리미엄 본사 전시장에서 20평형50평형 주방가구 세트, 중문, 월판넬 등을 구경하는 장면으로 연출됐다.

드라마 속에서 등장한 주방가구는 예림 프리미엄 자재 럭스(LUX)의 프리미엄 PET(Premium PET) 새틴(SATIN) 시리즈로 작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새틴 시리즈는 매트 소재의 질감으로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심미적인 컬러감을 제공한다는 평가다. 이 제품은 친환경성과 항균성은 물론 지문이 묻지 않고 스크래치에 강하며 특히 주방가구, 붙박이장, 신발장의 도어재로 사용된다. 컬러는 새틴 플랫화이트, 새틴 퓨어코튼, 새틴 샌드듄 등 총 10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인천 남동구에 위치한 예림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은 키친, 도어, 중문, 벽 마감재, 인테리어 필름 등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다. 예림은 본사 전시장 외에도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50여 개의 종합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위치 등 정보는 예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무신문 

50평형대 주방 가구 세트.
50평형대 주방 가구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