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 스텝도어, 판매량 700% 이상 “껑충”
예림 스텝도어, 판매량 700% 이상 “껑충”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2.2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 절제된 디자인과 편리한 시공성
예림 스텝도어 ‘ST-01H, ST-01D’
예림 스텝도어 ‘ST-01H, ST-01D’

예림이 지난해 하반기에 인테리어쇼(인쇼)와 협업해 선보인 콜라보 제품 '스텝도어의 판매 실적이 심상치 않다. 예림의 스텝도어의 233분기 대비 4분기 매출 실적이 약 680%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수도권에서의 매출은 약 730%의 상승을 기록하며 두드러진 성과를 나타냈다.

스텝도어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절제된 디자인과 편리한 시공성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이 제품은 좌우 문틀에 상부헤더를 삽입해 결합하는 혁신적인 설치 방식으로 간편한 시공성을 제공하며, 도어가 천장까지 수직으로 뻗어있는 형태를 통해 한층 개방적이고 안정감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방염 디자인루바제품 또한 출시와 동시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전월 대비 118% 이상 급증했다. 방염 디자인루바는 템바보드처럼 간편하게 벽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월판넬 제품으로 기존 디자인루바에 방염 기능을 추가해 선보였다.

예림 관계자는 인테리어 자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상승함에 따라, 스텝도어와 같이 디자인 요소를 한층 높인 제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예림은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주시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예림 방염 디자인루바.
예림 방염 디자인루바.

한편 예림은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 도어, 중문, 벽 마감재, 키친, 인테리어필름, 새시 등을 인천 본사 프리미엄 전시장과 서울, 부산 등 전국 50여 개의 종합전시장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무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