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킨텍스 2024 코리아빌드 참가
보쉬 전동공구, 킨텍스 2024 코리아빌드 참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2.1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진 제거 최적 솔루션 등 다채로운 라인업 선보인다
보쉬 전동공구가 21일부터 24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한다. 사진제공=보쉬.
보쉬 전동공구가 21일부터 24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한다. 사진제공=보쉬.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2024 코리아빌드(KOREA BUILD)’에 참가한다.

보쉬는 코리아빌드의 건축공구산업전섹션에서 전문가용 하이엔드급 바이터보(BITURBO)와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시스템을 포함한 18V 충전공구의 핵심 제품군부터 전동공구 액세서리, 측정공구 제품들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문가 시연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는 현장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보쉬의 고성능 충전공구 시리즈를 대표하는 바이터보 충전공구는 출시 이래 꾸준하게 전동공구 전문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무선의 편리함은 물론,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와 초강력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18V)’ 2가지 핵심 요소가 결합해 유선공구와 동급 출력을 발휘하는 하이엔드급 혁신 제품군이다.

바이터보를 비롯한 보쉬의 충전 제품군으로는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임팩트 렌치 로터리해머 그라인더 엑스락 그라인더 원형톱 플런지쏘 각도절단기 테이블쏘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구성돼 건설·건축, 인테리어, 목공, 배관, 설비, 창호, 전기, 자동차 수리 등 다양한 전문 작업에 최적화되어 전문 작업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보쉬는 강력한 파워뿐 아니라 안전한 공구를 위한 연구 및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통해 보쉬 제품은 높은 내구성과 저발열, 저소음으로 공구 수명이 길고 범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동급 대비 콤팩트한 경량과 인체공학적 그립 디자인으로 손쉬운 공구 제어, 높은 편의성과 작업 효율성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제품군에 따라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소프트 스타트(Soft Start), EPC(Electronic Precision Control) ASC(Adaptive Speed Control) 기능 드롭 컨트롤(Drop Control) 진동 컨트롤(Vibration Control) 엑스 브레이크(X-Brake) 집진 시스템(별매) 등 안전 기능을 탑재해 왔고, 특히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보쉬의 분진 제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선보여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돕는다.

전시회 기간 보쉬 부스 현장에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전시회 기간 내 현장에서 이벤트 쿠폰 리플렛을 받아 보쉬 제품 구매 후, 보쉬 멤버십 사이트에 구매 제품 등록 및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구매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대상 제품은 보쉬의 전문가용 블루 전동공구, 측정공구, 액세서리 제품이다. 구매 제품에 따라 2만 원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프레우드 에코백(선착순 200명 한정)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보쉬 전동공구 네이버 카페, 우드워커 네이버 카페와 목수 협회, 열관리 협회, 설비연합회 등 전문 산업 협회 회원이 보쉬 부스에 방문해 회원을 인증하면 보쉬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 다양한 현장 구매 혜택과 SNS 참여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보쉬 전동공구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필수 태그와 함께 보쉬 부스 방문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미션과 보쉬 멤버십 사이트 회원 가입 미션 두 가지 모두 참여하면 된다. 멤버십 회원 가입 이벤트는 전시회 기간 이후 310일까지 지속되어 기간 내 신규 가입자 대상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관람객이 전시 부스를 찾아 큰 관심을 보인 것에 힘입어 올해도 다양한 제품과 신기술을 소개하는 코리아빌드에 참가했다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현장에서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