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일룸×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2.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번째 에피소드 공개…‘기대로 빛나는 일상 속 모든 순간’
일룸 '다나' 책상.
일룸 '다나' 책상.
일룸 '업 모션 테이블' with BTS RM.
일룸 '업 모션 테이블' with BTS RM.

퍼시스그룹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방탄소년단(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캠페인의 마지막 에피소드 영상, ‘기대로 빛나는 일상15일 공개했다.

기대로 빛나는 일상은 사람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가구를 자유롭게 사용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연출해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그동안 일룸은 BTS RM과 함께한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캠페인을 통해 일룸의 브랜드 철학과 핵심 가치를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2월에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주로 다루었던 학생방 공간에서 확장되어 리빙, 다이닝 공간을 포함한 우리의 일상 속 모든 순간이 창작의 과정임을 보여준다.

영상은 창작이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 것인지에 대한 물음을 바탕으로, 일룸이 생각하는 창작의 핵심 가치가 담긴 주요 제품들을 소개한다. 일룸의 펫 가구 시리즈인 캐스터네츠캣타워를 책장으로 꾸며 반려묘와 함께 사용하거나, ‘다나책상에 다양한 식물을 배치해 플랜테리어(식물+인테리어)로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가구 사용법을 제안한다. 또한 거실부터 주방까지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업 모션 테이블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 좋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일룸의 세심하고도 창의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캠페인은 RM과 함께 창의적인 방법으로 가구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일룸 가구가 고객의 일상 생활에 영감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했다일룸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창작의 가치를 더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기대로 빛나는 일상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
일룸 '캐스터네츠' 캣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