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새해맞이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
신세계까사, 새해맞이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2.0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실 자녀방 홈오피스 가구 제안…금액별 최대 10% 상품권 증정
신세계까사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신세계까사_까사미아 학생가구 '뉴아빌' 시리즈.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신세계까사_까사미아 학생가구 '뉴아빌' 시리즈.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갑진년 새해를 맞아 이달 말까지 까사미아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 집단장을 비롯해 입학 취업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된 것으로, 자녀방, 홈오피스, 거실 가구 등 까사미아의 인기 제품 및 신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학생가구 뉴아빌(NEW ABILE)’과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시리즈의 신제품 캄포 레더(CAMPO Leather)’ 등을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신학기 자녀 방 가구를 패키지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까사미아 학생가구 시리즈 뉴아빌’, ‘노엘(NOEL)’, ‘노아(NOA)’의 책상 · 침대 프레임 · 데스크 옵션 등을 함께 구매하면 금액별 최대 12만원 상당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뉴아빌시리즈의 책상 · 책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옵션인 모니터 받침대도 선물한다.

하벨(HAVEL)’ 시리즈, ‘뉴리브로(NEW LIBRO)’, ‘라파엘(RAPHAEL)’ 선반 · 데스크, ‘미키야 고바야시(MK)’ 장식장 등 까사미아 인기 홈오피스 가구를 묶음 구매 시에도 금액별로 최대 15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상품 가죽 소파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누적판매 22만 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프리미엄 가죽 버전 캄포 레더400만원 이상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실용적인 리클라이닝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루고(LUGO)’, ‘아스티(ASTI)’ 소파도 3인용 구매 시 7만원, 4인용 구매 시 1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소파 혜택은 오는 12일까지 적용된다.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하벨' 홈오피스 시리즈.
까사미아 '하벨' 홈오피스 시리즈.

이밖에 온오프라인 채널에서의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구 구매 후 담당 영업사원에게 설치 후기 이미지를 전달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3만점의 굳포인트를 제공한다.

굳포인트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과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말하는데, 굳닷컴과 까사미아 회원가입 또는 구매 시 적립 받을 수 있다.

그중 최우수 및 우수 리뷰로 선정되면 각각 10만 원, 5만 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굳닷컴에서는 신학기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3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새해, 새 출발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시즌 꼭 필요한 가구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신세계까사는 올해도 감각적인 디자인과 프리미엄 소재로 점차 높아지는 고객의 안목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