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의 품격있는 공간 ‘템바보드&프라임루바’
에이스홈데코의 품격있는 공간 ‘템바보드&프라임루바’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1.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트렌드 반영한 9가지 패턴…110개 패턴 ‘시트 샘플북’ 공개
에이스홈데코가 템바보드를 출시했다.
에이스홈데코가 템바보드를 출시했다.

종합 인테리어자재 전문 생산기업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벽장재 ‘템바보드&프라임루바’를 출시하는 한편, 신규 ‘시트 샘플북’을 선보였다.

벽장재 ‘템바보드&프라임루바’는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를 갖춰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꾸밀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템바보드는 목재를 직각 혹은 반달 등 형태로 가공해 반복적으로 이어 붙여 하나의 판으로 만든 제품이다. 인테리어 벽장재로 인기가 높은데, 입체감을 살린 디테일로 공간에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주며, 패턴에 따라서는 더욱 다양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

특히 에이스홈데코 템바보드는 직각과 반달 형태 중 선택할 수 있어, ‘다양성의 끝판왕’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크기 또한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로 세분화돼 있다. 직각 템바보드는 깔끔한 확장감을, 반달 템바보드는 우아한 곡선미로 부드러운 공간감을 선사한다.

주요 패턴은 크림 화이트, 중백색, 중그레이, 진그레이, 내추럴 티크, 쵸코 월넛, 옐로우 오크, 라이트 오크, 네이처 오크 등 아홉 가지 솔리드&우드 패턴으로 운영된다. 

프라임루바 신제품 스타일 루바, 라인 루바는 공간을 보다 특별하고 세련되게 연출해주는 인테리어 벽장재다. 

에이스홈데코가 템바보드를 출시했다.
에이스홈데코가 템바보드를 출시했다.

스타일 루바는 제품명처럼 공간을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으로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A형(115×12T), B형(115×12T), C형(169×12T), D형(400×12T) 등 홈 가공 패턴 및 사이즈가 다른 4개의 모델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또 4개의 모델은 혼합시공이 가능해, 나만의 조합을 통해 더욱 개성 있고 트렌디한 벽면을 연출할 수 있다.

라인 루바는 대형 사이즈의 제품이다. 웅장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특징. 두꺼우면서도 깊은 홈 가공으로, 입체감이 뚜렷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공간을 완성한다. 또 균일한 간격과 균일한 홈 가공으로 안정감까지 느낄 수 있다. 일반 주택뿐만 아니라 고급 주택, 호텔·레스토랑 등 상업 공간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일 루바, 라인 루바 모두 템바보드와 같은 9개 패턴으로 운영된다.

시트 샘플북.

한편 템바보드&프라임루바 신제품 중 하나인 ‘PVC 템바루바’는 뛰어난 심미성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특히 습기에 강해 욕실, 베란다 등 공간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시트 샘플북은 에이스홈데코가 선보이고 있는 ABS도어, 몰딩, 중문, 템바보드 등 건축자재에 적용할 수 있는 시트 디자인을 모아놓았다. 다양한 컬러와 패턴, 그리고 질감의 시트 샘플을 소비자들이 편히 볼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깔끔히 배열했으며,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로 제작돼 편의성도 높다.

이번 신규 시트 샘플북은 더욱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해 컬러를 대폭 추가, 총 110개의 패턴 디자인을 수록했다.

특히 최근 간결하고 세련된 공간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해 깔끔한 단색과 밝은 컬러의 패턴을 확대했다. 아울러 최근 따뜻한 느낌의 우드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의 우드 패턴도 강화했다.

여기에 천연컬러와 질감을 시트에 그대로 담은 친환경 페이퍼시트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한 페이퍼시트는 초코 월넛, 옐로우 오크, 라이트 오크, 네이처 오크 등 4종으로, 기존 PVC 시트에서 느낄 수 없었던 무늬목 느낌을 연출하며, 템바보드 등에 적용돼 더욱 편안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아낸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