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트, 소파방석 보상 판매…최대 50% 할인
인아트, 소파방석 보상 판매…최대 50%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1.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 프레임은 그대로…10명 추첨 사이드 테이블 경품 증정
인아트가 앤디1 소파 방석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아트가 앤디1 소파 방석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환경 공간 디자인 기업 인아트가 앤디1 소파 방석에 대해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인아트 제품 아껴 쓰고 바꿔쓰고 다시 쓰자의 줄임말인 인아바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기존 앤디1 소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튼튼한 원목 프레임은 그대로 사용하도록 하고, 낡고 해진 소파 방석을 새로워진 디자인의 소파 방석으로 50% 할인해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재사용을 늘리고 지구를 보호하는 취지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다.

새로운 디자인의 앤디1 소파 방석은 이태리 Mastrotto 사의 천연 가죽을 사용하며, 가볍게 엠보싱 처리를 해 피그먼트를 입힌 탑 그레인 가죽을 사용한다. 또 고밀도 컴포트 폼과 밴드를 사용해 탄탄한 착석감을 가지며, 내구성까지 겸비한 소파 방석이다.

인아트 관계자는 이번 인아바다 소파 방석 보상판매를 진행하면서, Before&After 후기 사진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해, 앤디1 소파 방석을 오래전부터 사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50% 할인 구매와 경품까지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경품은 소파 옆에 놓기 좋은 라운드 형태의 사이드 테이블로, 내부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앤디1 소파 방석 보상판매 건 구매는 인아트 직영매장 또는 인아트샵에서 가능하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