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1월31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이케아, 1월31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2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15% 할인
이케아 코리아가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11일부터 31일까지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구매한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IKEA Business Network)’ 멤버가 가구, 액세서리 등 총액 30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총 제품 구매액의 15%를 할인해 준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및 전화 또는 채팅을 이용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케아 포 비즈니스(IKEA For Business)’를 통해 비즈니스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멤버에게는 특별가, 무료 온라인 교육, 임직원 여행 상품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되며, ‘비즈니스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간 활용, 가구 배치 등 비즈니스 공간을 위한 팁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만날 수 있다.

이케아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사무실, 레스토랑 및 카페, 숙박업소 등 다양한 비즈니스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롭게 단장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아름다운 디자인, 우수한 품질, 뛰어난 기능을 갖춘 이케아 제품과 함께 꿈꾸던 비즈니스 공간, 더 나은 비즈니스 생활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