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
에몬스,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 오픈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2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10일까지 베스트 제품 최대 30% ↓…몰리 스툴 증정
에몬스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1월10일까지 단독 팝업행사를 실시한다.
에몬스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1월10일까지 단독 팝업행사를 실시한다.

종합 가구 브랜드 에몬스(대표회장 김경수)가 아이파크몰 용산 4층 리빙파크에서 1228일부터 110일까지 단 2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에몬스의 베스트 모델인 컴포트 소파, 뉴코지 침대를 비롯한 CF 속 제품까지 총 16종의 가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터치감과 푹신한 쿠션으로 보다 나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컴포트 소파의 경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가심비를 높였으며, 팝업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13만원 상당의 몰리 스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에몬스 관계자는 요즘은 온라인으로 가구를 구매하는 시대이지만, 직접 만져보고 앉아보는 경험은 여전히 중요하다“24년도에는 아이파크몰을 비롯해 다양한 복합쇼핑몰까지 유통 범위를 넓혀 고객에게 에몬스 가구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강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몬스는 23년 전도연을 모델로 한 신규 TV CF를 통해 요즘 감성, 요즘 공간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국제기능올림픽 4회 연속 금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대통령상수훈의 영광을 안았다.

이처럼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지닌 가구, 목공, 실내 장식 부문 국가대표 선수들은 에몬스에 소속돼 가구를 직접 만들고 품질을 검수하며,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 개발 및 품질 강화에 힘쓰고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