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시즌, ‘인천송도점’ 1주년 프로모션
대명소노시즌, ‘인천송도점’ 1주년 프로모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22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시즌 1위 매장 고객 사은 행사 내달까지 전개
소노시즌 인천송도점.
소노시즌 인천송도점.

대명소노그룹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주요 직영점인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오픈 1주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천 연수구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은 복합문화공간 콘셉트의 매장으로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와 협업한 공유 매장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소노시즌 매장에서는 아티제 카페테리아 공간을, 아티제 매장에서는 소노시즌 제품 전시 공간을 만나볼 수 있어 지역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고객들의 힐링을 위해 플랜테리어를 적용하고 전시, 고객 참여 클래스 등 고객 접점을 넓히는 문화체험 기회도 꾸준히 마련해 오픈 1주년 만에 소노시즌 전체 1위 매장으로 올라섰다.

내년 1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급 특전의 이벤트로 다채롭게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의 소노시즌 및 아티제 구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행사를 전개한다. 영수증 뒷면에 성함, 연락처 기재 후 응모함에 넣으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추첨을 통해 국내 유일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인증을 획득한 190만 원 상당의 100% 독일산 소노시즌 스탠다드 메모리폼 매트리스(1, 1)와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88만 원 상당의 소노시즌 프리미엄 침구속통 세트(2, 2), 38만 원 상당의 소노시즌 메모리폼 필로우 세트(3, 3)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년 22일 소노시즌과 아티제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이와함께 구매 금액 별 아티제 기프트 카드도 증정한다.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에서 구입한 소노시즌 제품 100만 원 당 1만 원의 아티제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의 소노시즌 관계자는 브랜드 최초 복합문화공간 콘셉트 매장으로 선보였던 소노시즌 인천송도점이 지난 1년간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분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송도 지역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색다른 문화적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