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출시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출시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1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학습 돕는 ‘조이S 2 책상’, 국민 수납장 ‘샘키즈’
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샘키즈 크림옐로우 수납장。
한샘 아이방 가구 신제품 샘키즈 크림옐로우 수납장。
한샘 아이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키비주얼。
한샘 아이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키비주얼。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조이S 2(JOYS 2)’ 책상과 샘키즈(SAMKIDS)’ 수납장 등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하고, 방송인 김나영을 모델로 아이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를 진행한다.

한샘은 내년 3월 아이의 신학기 시작을 앞둔 고객들이 미리 아이방을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학습 돕는 조이S 2 책상’, 신제품 및 신규 컬러 출시

먼저 한샘은 조이S 2 6단 책상과 신규 색상을 선보였다. '조이'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조이S’, 2022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샘의 아이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초등학생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초등학교 입학 시기에 아이방을 새롭게 꾸며주는 것이 아이의 자립심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조이를 기획했다. 책상, 책장, 침대 등으로 구성돼 아이방 가구 전반을 통일감 있게 꾸밀 수 있다.

특히 책상은 높낮이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아이의 체형과 학습활동의 종류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올려 둘 수 있는 멀티 거치대와 모니터를 설치할 수 있는 와이드 모니터 선반을 탑재해 책을 활용한 일반 학습은 물론,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온라인 학습에도 적합하다. 초등학교 저학년은 책상에 친숙해지는 것이 중요한 시기인 만큼 책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한샘은 조이S 2 책상 전면에 위치한 일체형 선반의 높이에 따라 100cm 높이의 컴팩트, 180cm 높이의 5단으로 분류해 판매하고 있었으나, 이번에 215cm 높이의 6단을 신규 출시했다. 책이나 학습 도구를 더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다. 또 기존 화이트(White) 그린(Green) 핑크(Pink) 베이지(Beige) 외에도 라벤더(Lavender) 컬러를 선보였다.

국민 수납장 샘키즈 수납장’, 신규 모듈 출시

또 샘키즈 수납장 모듈(Module)책장 4수납함(受納函) 1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샘키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특히 책장과 수납함 등의 모듈을 조합해 아이의 교구(敎具)나 장난감, 옷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장은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2009년 출시 후 국민 수납장이라고 불릴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샘은 이번에 높낮이가 다른 디자인책장 2종을 출시했다. 디자인책장은 책장 칸의 폭을 다르게 해 폭이 좁은 칸에는 책을, 폭이 넓은 칸에는 교구나 장난감을 정리할 수 있다. 또 장난감을 더 편하게 정리하고, 찾을 수 있는 장난감 정리대 1종과 아이가 책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전면 책장 1종도 함께 선보였다.

신규 수납함 1종과 새로운 색상 조합도 출시했다. 기존 18L 용량의 스몰 수납함38L 용량의 빅 수납함외에 12L 용량의 미니 수납함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이 더 짜임새 있게 물건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수납함 색상의 조합도 기존 모던(modern) 뉴트럴 베이지(Neutral Beige) 뉴트럴 컬러(Neutral Color) 파스텔(Pastel) 4종에 신규 브라운(Brown) 크림 옐로우(Cream Yellow) 2종을 더해 총 6종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방송인 김나영 모델로 아이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

한샘은 방송인 김나영과 초등학생 자녀 최신우 군을 모델로 선정해 아이방 신규 광고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도 전개한다.

먼저 조이S 2 책상을 활용한 김나영과 최신우 군의 화보와 인터뷰 영상 클립을 선보였다. 책상의 높이와 각도를 조절해 책상에 바른 자세로 앉는 방법,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학습에 몰입할 수 있는 방법, 책상 주변을 정리 정돈하는 방법 등 조이S 2의 다양한 활용법을 소개한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조이S 2 책상을 모델에 따라 최대 25% 할인하며 매일 조이S 2 책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한샘몰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아이방은 아이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만큼,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앞으로의 생활 습관에도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아이가 자신의 방에 애착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편리한 기능 추가한 아이방 가구를 선보였으니 새학기를 준비하는 자녀와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

신제품 조이S 2 화이트 6단 책상
신제품 조이S 2 화이트 6단 책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