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오픈형 시스템장 까사미아 ‘뉴로브’ 출시
신세계까사, 오픈형 시스템장 까사미아 ‘뉴로브’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레스룸 라인업 강화…27가지 모듈 옵션, 3가지 컬러 조합 가능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드레스룸 신제품 ‘뉴로브’ 오픈형 시스템장을 출시했다. 신세계까사는 드레스룸 가구 라인업 확대를 통해 새해 집 단장 수요를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드레스룸 신제품 ‘뉴로브’ 오픈형 시스템장을 출시했다. 신세계까사는 드레스룸 가구 라인업 확대를 통해 새해 집 단장 수요를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CASAMIA)의 옷장 신제품 뉴로브(NEW ROBE)’를 출시하고 드레스룸 카테고리 상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신세계까사는 지난 4월 출시한 까사미아 붙박이장 시리즈 뉴뮤제오(NEW MUSEO)’에 이어 모듈과 컬러 옵션을 강화한 오픈형 시스템장 뉴로브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가오는 새해 집 단장 수요를 흡수한다는 전략이다.

까사미아 뉴로브는 행거장, 선반장, 서랍장, 수납장, 가전장, 낮은장, 도어옷장 등 총 27종의 모듈 옵션과 3가지 색상 조합으로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다양한 드레스룸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구두처럼 케어가 필요한 신발을 쇼룸처럼 보관할 수 있는 슈즈랙’, 의류관리기를 수납할 수 있는 에어드레서 · 건조기장’, 소형가전부터 작은 사이즈 캐리어까지 정리 가능한 수납장등 차별화된 모듈 옵션을 만나볼 수 있다.

높은장 모듈은 측면 철재부에 타공엔드판넬을 연결해 깔끔한 마감뿐만 아니라 고리를 걸어 액세서리나 소품을 보관하는 등 또 하나의 수납공간을 만들 수 있다.

또 기존 자사 시스템장 대비 높이를 14cm 더 높이고, 너비 옵션도 400mm부터 1000mm까지 다양화해 옷장 상단의 남는 부분 또는 자투리 여백까지 알차게 수납할 수 있어 더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라이트그레이’ · ‘브라운두 가지 색의 선반과 블랙’ · ‘라이트그레이두 가지 색의 철재 프레임으로 취향에 따라 총 3가지 조합을 만들 수 있다. 내추럴 선반운 출시 예정이다.

3가지 조합은 라이트그레이 선반 + 라이트그레이 프레임 라이트그레이 선반 + 블랙 프레임 브라운 선반 + 블랙 프레임 등이다.

자재는 환경친화적인 E0등급 자재와 내구성이 강한 LPM 마감재를 사용했으며, 서랍의 레일과 도어의 경첩 등의 하드웨어는 품질을 인정받은 독일 헤티히(HETTICH)’()의 프리미엄 제품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LPM 마감재란 본드와 같은 유해한 접착제 없이 열압만으로 접착할 수 있게 만든 친환경 표면 마감재를 말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개개인의 개성이 점차 다양해지고 자신만의 취향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옵션으로 선택지를 넓힌 드레스룸 신제품 뉴로브를 선보이게 됐다내년에도 신세계까사만의 디자인 정체성을 앞세워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수준 높은 취향을 고집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 말했다. /나무신문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드레스룸 신제품 ‘뉴로브’ 오픈형 시스템장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드레스룸 신제품 ‘뉴로브’ 오픈형 시스템장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