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녹스, 직쏘날 신제품 라인업 출시
레녹스, 직쏘날 신제품 라인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1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재 철재 스테인리스 등 모재 특성에 따라 강력한 절단 작업
레녹스가 우수한 내구성으로 더 길어진 제품 수명 자랑하는 직쏘날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레녹스가 우수한 내구성으로 더 길어진 제품 수명 자랑하는 직쏘날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했다.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동공구 액세서리 브랜드 레녹스(LENOX)가 목재, 철재, 석재, 스테인리스 등 각종 모재에 강력한 절단력을 구현하는 다양한 직쏘날 라인업을 선보이고, 오는 25일까지 직쏘날 신제품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녹스 직쏘날은 절단 작업에 효과적인 날 디자인과 자체 공정 기술들로 긴 제품 수명과 우수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목재, 금속, 석재 등 각종 모재들을 다루는 현장 작업자들에게 특히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 라인업 중 파워 아크 금속용 직쏘날(LXKRB314TC5)’은 곡선형으로 설계된 날 디자인으로 커팅 각도에 최적화됐으며, 제품 수명이 최대 2배까지 늘어나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피닝(Peening) 공정을 적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파워 블라스트 금속용 직쏘날(LXKRB314T5)’과 정밀 가공된 톱날로 깔끔한 컷팅면과 최적의 톱날 각도로 톱밥을 빠르게 배출하는 목재용 직쏘날(LXKRB450T5)’이 대표 제품이다.

레녹스는 새로운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직쏘날 신제품 선물 증정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레녹스 공식 웹사이트 및 디월트 네이버 카페를 통해 안내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설문지 작성 후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체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녹스 직쏘날 세트(1994456-KR)’가 동봉된 샘플카드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바일 커피 쿠폰과 비타민 음료 쿠폰을 각각 1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29일 레녹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녹스 제품 담당자는 이번 레녹스 신제품 직쏘날은 간단한 DIY목공부터 난이도가 있는 인테리어 시공 작업까지 적재적소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한 전동공구의 핵심 액세서리라며 최적의 컷팅날 각도와 견고하고 강력한 날 재질로 안정적인 작업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어 작업 생산성을 높이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