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11일까지
한샘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11일까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08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인테리어 판매 1위 상품만 모아 최대 40% 할인 판매
한샘이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를 진행하공 있다.
한샘이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를 진행하공 있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판매 1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SSEM FESTA Special Awards)’11일까지 진행한다.

7일부터 시작된 이번 스페셜 어워즈에서 한샘은 올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할인한다. 먼저 가구 분야에서는 샘키즈(SAMKIDS) 수납장 뉴트럴베이지(Neutral Beige) 아임빅(IMBIG) 수납침대SS(Super Single) 일반헤드형 스테이(STAY) 드레스룸 84cm 리빙용품 등 총 8종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테리어 공사 분야에서는 밀란 100 퓨어화이트(Milan100 Pure White)’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Milan3 River White)’ 욕실 등 6종의 상품을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쌤페 특가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23년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등 기존 쌤페스타 할인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 한해도 한샘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드리는 연말 선물이라는 생각으로 스페셜 어워즈를 준비했다업계 1위인 한샘의 쌤페스타가 리빙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