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오늘부터’ 연말 맞이 ‘겨울 세일’
이케아, ‘오늘부터’ 연말 맞이 ‘겨울 세일’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2.0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수납장, 테이블 등 약 280개 홈퍼니싱 제품 할인
이케아 코리아가 1일부터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가 1일부터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겨울과 연말을 위한 겨울 세일을 오늘(1)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낮은 가격으로 집을 나만의 개성과 생활이 담긴 공간으로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는 설명이다. 행사 기간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비롯해 수납장, 책상, 테이블 등 약 280개의 홈퍼니싱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집안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빈테르핀트(VINTERFINT) 인조 크리스마스트리, 자동 높이 조절이 가능해 장시간 같은 자세에서 오는 피로감을 덜어주는 베칸트(BEKANT) 코너높이조절책상, 욕실 세면도구를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고드모르곤(GODMORGON) 양문형 거울수납장,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비좁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은 비에르코센(BJÖRKÅSEN) 접이식 테이블, 스틸 소재로 관리가 편하고 바퀴가 달려 이동이 자유로운 드라간(DRAGGAN) 카트 등이 있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앱, 전화 또는 채팅으로 주문이 가능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한해 동안 이케아를 사랑해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좋은 품질과 우수한 디자인의 홈퍼니싱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이번 세일 행사를 준비했다꿈꾸던 집을 만들 수 있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