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다목적 DIY 작업 크래프팅툴 4종 출시
블랙앤데커, 다목적 DIY 작업 크래프팅툴 4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1.24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SB 충전 방식 무선 전동공구…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작업
블랙앤데커 크래프팅 툴 4종
블랙앤데커 크래프팅 툴 4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셀프 수선, 가죽 공예, 인테리어 소품 제작 등 다양한 DIY 작업에 활용도가 높은 크래프팅툴 4종을 출시한다.

블랙앤데커 크래프팅툴은 일상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이끌어줄 제품으로 간편함과 사용 편의성이 특징이다.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USB 충전 방식의 무선 공구로서 한번 충전으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작업자의 자유로움을 극대화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무선 전동 가위(BCSC115)’, ‘무선 전동 커터(BCRC115)’, ‘무선 전동 타카(BCN115)’, ‘무선 글루건(BCGL115)’ 4종이다.

무선 전동 가위(BCSC115)’무선 전동 커터(BCRC115)’는 각종 모재를 쉽게 자를 수 있어 다목적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무선 전동 가위(BCSC115)’2개의 블레이드를 기본으로 제공해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O 블레이드는 셀프 수선, 원예 및 재봉틀 작업 등에 필요한 면직물, 카펫, 장판, 식물 줄기와 같은 부드러운 재료 커팅에 용이하며, 일반 가위로 커팅이 어려운 단단한 판지나 플라스틱 시트와 같은 단단한 모재는 ‘D 블레이드를 이용해 큰 힘을 들이지 않고 자를 수 있다.

두 제품은 2단 안전 잠금장치를 통해 안전성도 강화했다. 제품 상단에 위치한 잠금장치를 눌러 블레이드를 고정하면 날이 미끄러지거나 빠지지 않도록 지지해줘 사용자가 다치지 않도록 돕는다. 또한, 하단에 위치한 트리거를 누르는 방식으로 설계돼 편의성은 물론, 손가락이 끼이거나 하는 작은 사고에도 대비했다.

내벽 벽지 작업, 가구 조립 및 셀프 수리 등 다양한 타카 작업이 가능한 무선 전동 타카(BCN115)’는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다. 제품 양 측면을 눌러 심 장착 클립을 오픈한 후에 타카 또는 못 심을 장착하는 간편한 원터치 방식으로, DIY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작업물에 제품을 직접 눌러야만 심이 발사되는 푸쉬 릴리즈 방식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작업을 지원한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나 연말 파티 용도로 다양한 소품 및 카드 제작이 가능한 무선 글루건(BCGL115)’도 선보인다. 이 제품은 30초의 짧은 예열시간으로 기다림 없이 빠르게 작업을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높은 온도로 작업하는 제품인 만큼 적정 온도 유지 및 과열 방지 기능과 글루 배출구 단열 설계로 화상 걱정 없이 안전한 작업이 가능하다.

홍성완 대표는 셀프 집 수리, 홈 파티용 인테리어 소품 제작 등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 이번 신제품은 간편한 조작과 범용적인 활용성으로 많은 고객분들에게 블랙앤데커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친숙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