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12월11일까지 ‘쌤페스타’…최대 85% 할인
한샘, 12월11일까지 ‘쌤페스타’…최대 85%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1.2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부터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까지…리빙 대축제
한샘이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
한샘이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을 할인하는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

한샘(대표 김유진)이 오는 1211일까지 가구,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 900여 종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SSEM FESTA)’를 진행한다.

지난 3월과 8월에 이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쌤페스타의 컨셉을 연말 선물’. 고객에게 선물과도 같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와, 연말을 맞아 홈파티 등 집을 새롭게 꾸미려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2023년 카테고리 별 판매액 상위 5위까지의 인기 상품 중 할인 대상을 선정했으며, 상품수도 지난 행사 대비 두 배 가량인 900여 종으로 늘려 최대 85%까지 할인한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크게 특정 시간마다 파격적인 할인 상품을 내놓는 타임 특가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쎔페 특가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23년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매주 수, 금 추첨을 통해 총 1500만원 상당의 한샘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DRAW’ 한샘몰 앱 다운로드 시 최대 20만원 쿠폰팩 지급 등으로 마련했다.

타임 특가의 경우 홈인테리어 상품은 매주 목요일, 가구 및 생활용품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할인 상품을 공개한다. 바이엘(Beyer)‘ 붙박이장 포에트(Poet)’ 호텔 침대 밀란 100 퓨어화이트(Milan100 Pure White)’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Milan3 River White)’ 욕실 노블레스(Noblesse)’ 식기 건조대 등 가구와 인테리어 공사, 생활용품을 총망라한 약 200여 종의 상품이 대상이다. 특히 127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어워즈타임 특가를 진행해 각 카테고리별 판매액 1위 상품을 판매한다.

한샘 관계자는 지난 쌤페스타가 열리는 동안 한샘몰 애플리케이션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는 더 큰 혜택과 다양한 할인 품목으로 쌤페스타를 진행한다블랙프라이데이처럼 쌤페스타가 대한민국 최고의 리빙 대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품목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