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로이 뮤트 에디션’ 책상 신제품 출시
일룸, ‘로이 뮤트 에디션’ 책상 신제품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1.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RM과 함께 완성하는 트렌디한 학습·창작 공간
일룸이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위한 책상 신제품 ‘로이 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일룸이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위한 책상 신제품 ‘로이 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위한 책상 신제품 ‘로이 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최근 일룸은 방탄소년단(BTS) 리더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을 진행하며, 책상 위 창의력을 펼쳐갈 예비창작자들을 위한 ‘로이 뮤트 에디션’을 소개했다. 일룸은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 로이 뮤트 에디션 책상과 함께 다양한 창작 활동을 펼치는 RM의 모습을 보여주며 공부, 독서, 음악 작업 등 모든 생활이 창작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로이 뮤트 에디션은 심플리 화이트와 오트밀 애쉬 메인 컬러에 그레이 포인트 컬러의 조합으로 구성된다. 기존 로이 시리즈가 네이비, 라벤더, 허니 옐로우 등 포인트 컬러로 개성을 강조했다면, 새로운 컬러는 화이트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뮤트톤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준다. 특히 뮤트톤 컬러의 책상은 어떤 색상의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016년 초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 세트를 기록하며 일룸 학생방 판매 1위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는 로이 시리즈는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학습 및 창작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iF 디자인 어워드, IDEA, 굿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상을 수상한 로이 시리즈는 모던한 디자인과 이용자 편의를 고려한 세심한 디테일로 세련된 공간을 완성한다. 

일룸 로이 시리즈는 초등학생부터 어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으며, 모션데스크, 다리형, 측판형 등 다양한 선택 옵션으로 사용자의 학습 스타일이나 취향에 따른 최적의 배치가 가능하다. 

또한 책상 표면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PP(폴리프로필렌) 대비 스크래치 강도가 3배 높은 LPM(저압 합침지)을 적용해 스크래치와 들뜸 현상을 방지했으며, 책상 다리에는 수평 조절을 위한 글라이드가 있어 바닥이 고르지 않은 곳에서도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화이트와 오트밀 컬러의 로이 뮤트 에디션은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학습 및 창작 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책상”이라며 “로이 뮤트 에디션과 함께 다양한 영감과 생각을 다채롭게 펼쳐볼 수 있는 도화지처럼 자유로운 공간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