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가구·소품 혜택이 쏟아진다…마침내, 쓱데이
까사미아 가구·소품 혜택이 쏟아진다…마침내, 쓱데이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1.0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부터 19일까지 ‘2023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 참여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 행사에 신세계까사가 참여해 다양한 가구ᆞ소품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 행사에 신세계까사가 참여해 다양한 가구ᆞ소품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13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쓱데이행사에 참여한다.

올해 4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코로나로 식을 미뤘던 예비 신혼부부들과 하반기 신규 입주 물량 등으로 연말까지 혼수ᆞ이사 수요가 이어지는 가운데, 신세계까사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쓱대급혜택으로 새출발을 응원한다.

먼저 까사미아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이자 대표 상품인 캄포(CAMPO)’ 소파 시리즈 중 신제품 캄포 플러스를 삼성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다.

가장 대중적인 4인 카우치 조합 기준 480만원대의 제품을 월 납입 금액 20만원대로 부담을 크게 줄여 살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구매 금액별 10만원부터 25만원까지 삼성ᆞ신한 카드사 캐시백 혜택까지 더해진다.

또 지난 7월 출시된 신제품 마테라소 아틀리에 컬렉션침대 세트(‘문바우헤드보드 옵션 기준)20% 특별 할인 판매한다. 까사미아 스테디셀러 중 하나인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의 신규 색상 제품(아이보리)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인테리어와 선물용 소품류도 50%까지 할인한다. 소형 트리ᆞ리스ᆞ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장식용품은 최대 43% 할인하고, 주방ᆞ욕실용품 등도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온라인몰 굳닷컴에서는 10일부터 쓱데이 초대장이벤트로 사전 기대감을 높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쓱데이 알림 예약을 신청하면 까사미아 매장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최대 5천점까지 지급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가 시작되는 13일부터는 구매 금액별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무제한 4종 쿠폰팩을 지급한다.

아울러 까사미아 캄포 미니 소파’, ‘바이노만 1인 리클라이너등 쓱데이 기념 인기 상품 특가 판매와 함께 까사미아 캄포 클래식ᆞ슬림 소파’, ‘라미에스 식탁’, ‘에리제론 삼푸바등 특정 제품 구매 시 아트 거울 등 최대 3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그밖에 매일 오전 10시에 그날의 특가 제품을 공개하는 무료배송 오늘만 99특가이벤트, 2천원 상당의 굳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친구 초대이벤트, 굳닷컴 회원 대상 100% 당첨 부루마블경품 이벤트, 굳닷컴 첫 구매 고객에게 반값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첫 구매 50%’ 이벤트, 쓱데이 기념 특가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돌려주는 페이백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그룹 관계사가 총 출동하는 대규모 축제에 신혼 부부ᆞ이사 준비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신세계까사만의 혜택을 더할 예정이라며 오직 쓱데이에서만 선보이는 혜택으로 까사미아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