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마루, 생활방수 원목마루 ‘까스까다’
신명마루, 생활방수 원목마루 ‘까스까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1.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퀵스텝 혁신기술 이용해 오래도록 변색없이 깨끗하게
파켓 마루 까스까다 시공예. 사진제공=신명마루
파켓 마루 까스까다 시공예. 사진제공=신명마루

신명마루가 퀵스텝(Quick-Step)에서 출시된 생활방수 파켓(PARQUET) 마루 까스까다(CASCADA) 제품을 선보였다. 원목마루의 가장 큰 취약점 중 하나가 습기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신명마루에서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벨기에 유니린(UNILIN) 사의 퀵스텝 제품은 다수의 품질 인증서를 보유한 친환경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또 마루 사용에 있어 편리한 기능성과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이 가능한 내구성까지 갖추고 있다. 때문에 주거와 상업 공간을 막론하고 부담 없이 활용이 가능한 바닥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퀵스텝 제품은 하이브리드 마루, 파켓 마루, 알파 바이닐(LVT)로 구성돼 있다. 그 중에서도 파켓 마루는 원목마루이면서도 생활방수가 가능한 제품이다. ‘Wood For Life’라는 슬로건 아래 ‘Easy To Clean’ 공법과 ‘Surface & Edge Protect+’ 기술이 적용돼 먼지와 오염물질로부터 마루의 표면 및 측면까지 보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된 까스까다 제품의 경우에는 생활방수가 가능한 기존의 파켓 마루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방수가 가능한 원목마루라는 것. 뛰어난 방수력으로 마루 이음새가 변색되는 일이 거의 없어 오래도록 깨끗하게 사용하고 유지할 수 있다.

신명마루 권혁태 대표는 관리가 어렵다는 생각을 바꿔주는 혁신적인 원목마루로, 이는 먼지로 인한 알러지, 아토피 등으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마루를 선택함에 있어 소비자가 부담감을 느껴서는 안되기 때문에 마루의 기능성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