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소비자와 업체 간 채팅 기능 추가
집닥, 소비자와 업체 간 채팅 기능 추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0.31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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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상담 및 업체별 상세 견적서 확인 등 가능
집닥이 채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집닥이 채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 김성익)이 채팅 서비스 기능을 추가했다.

채팅 서비스 기능 추가로 소비자는 매칭된 인테리어 업체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견적서 확인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견적 문의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소비자는 집닥 마이페이지를 통해 본인이 신청한 견적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칭된 업체별 상세 견적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것.

이번 채팅 서비스 기능 추가로 집닥 파트너스 또한 고객 관리가 용이해질 전망이다. 집닥 파트너스 앱을 통해 대화 내용과 함께 견적, 공사 진행 내역 등을 간편하게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빠르게 응대할 수 있다.

집닥 관계자는 고객이 인테리어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이번 채팅 서비스 도입 외에도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집닥 파트너스를 위한 서비스를 다각화하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실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