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 ‘2023 옐로우 페스타’
스탠리블랙앤데커, ‘2023 옐로우 페스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0.26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맞이 고객 감사 구매인증 이벤트…11월30일까지
스탠리블랙앤데커가 겨울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2023 옐로우 페스타’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가 겨울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2023 옐로우 페스타’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쏠쏠한 재미와 함께 알찬 경품을 선사하는 겨울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2023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구매인증 이벤트를 1130일까지 진행한다.

스탠리블랙앤데커의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는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사 고객 대상 구매인증 이벤트로서, 이번에 개최하는 겨울맞이 ‘2023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 역시 실속 있는 사은품들로 구성해 브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2023 옐로우 페스타(Yellow Festa)’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오프라인으로 구매한 경우 품목명이 표기된 영수증과 모델명 및 시리얼 넘버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 사진을 첨부하고, 온라인 구매의 경우 영수증, 제품 사진과 함께 구매확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캡처하여 인증하면 된다. 각각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들은 최대 5개까지 합산하여 인정한다. 해외 직구 및 병행수입제품을 제외한 국내 온·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정식 출시한 제품에 한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디월트 및 스탠리 전동공구(베어툴 포함)를 구매한 고객 1,000명에게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연성을 갖춘 디월트 터프시리즈 스크류 드라이버 27PCS 세트(DWHT65104)’를 기본으로 증정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터프시리즈 스크류 드라이버 27PCS 세트(DWHT65104)’와 함께 명함홀더 및 주차번호판 브릭피규어 굿즈를,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터프시리즈 스크류 드라이버 27PCS 세트(DWHT65104)’와 최대 1,000루멘의 강력한 밝기를 갖춘 디월트 ‘USB-C 플래쉬 라이트(DCL183)’를 증정한다. 해당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아울러 본 이벤트 구매 내역 중 디월트의 체인소 9종 또는 송풍기 5종 제품이 포함된 경우에는 겨울철 한파로부터 현장 작업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웜 넥게이터를 추가 증정한다. 디월트 체인쏘 및 송풍기 모델명 등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스탠리블랙앤데커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국내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현장 작업자들에게 혹독한 겨울철 작업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겨울맞이 옐로우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소한 재미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