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0.19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I가 자동으로 실내 공기를 관리해주는 시스템창호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AI가 실내 공기 관리해주는 시스템창호다.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AI가 실내 공기 관리해주는 시스템창호다.

금호석유화학의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창문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를 시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시스템창호 제품이다.

이 제품은 AI 스마트 센서가 장착돼 실내 공기 오염도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공기를 정화해주며, 고성능 3중 안심 필터 시스템이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공기를 걸러준다.

휴그린에 따르면 초미세먼지는 99.95% 이상 제거해주고 세균, 바이러스 등 각종 오염 물질을 차단해 청정한 공기만 실내로 유입시킨다. 이밖에 에너지 세이빙 시스템 다양한 사용모드 간편 유지·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특장점도 갖췄다.

자동환기창 Pro’는 가로형 슬림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외부 조망을 해치지 않고 시각적인 개방감을 높여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중앙에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바람이 나오는 느낌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제품의 중심 부분과 사이드 패널을 분리하지 않고 연결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최근에는 창호 손잡이 플로우핸들을 새롭게 출시해 차별화된 곡선 디자인을 선보이고 색상과 사이즈도 다양하게 제시하여 디자인 심미성을 한층 더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