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빙디자인, 이태리 주방도어 독점공금 재계약
현대리빙디자인, 이태리 주방도어 독점공금 재계약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10.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B ‘베르가모 까사’…고광택, 무광, 우드, 미러, 엠보싱 등 디자인
현대리빙디자인은 최근 이태리 주방도어 기업 3B S.p.A 사와 독점공급 재계약을 체결했다.
현대리빙디자인은 최근 이태리 주방도어 기업 3B S.p.A 사와 독점공급 재계약을 체결했다.

현대리빙디자인(대표 박희석)5일 이태리 주방도어 전문기업 3B S.p.A 사와 독점공급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태리 3B S.p.A 사의 주방도어 브랜드 베르가모 까사(Bergamo Casa door, 이하 3B도어)는 고광택, 무광, 우드, 미러, 엠보싱 등 디자인과 PET 멤브레인 기술로 대표되는 가공 기술력이 장점이다. 이를 통해 유럽 하이엔드 주방가구인 보피, 발쿠치네, 불탑에 도어 전용 제품으로 납품 중이다.

한국에서는 2016SK건설(송도 리더스뷰 2100세대)를 시작으로 광주 농성(842세대), 인천 루원시티(4167세대)에 공급된 바 있다. 특히 3B도어는 완제품 공급이 주류였던 수입 주방가구 시장에서 가구 본체와 도어의 공급을 이원화시켰다.

이 회사 박희석 대표는 수입 주방가구의 공급불안과 높은 제품가격에 따른 건설사 부담을 해결함으로써 아파트 재건축과 신축 현장을 타깃으로 영업력을 확대할 것이라며 이태리 본사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통해 주방도어의 디자인과 품질 부분에서 우리나라 리딩 제품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