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카라 주최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후원
일룸, 카라 주최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후원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2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야외 영화 나들이”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에 펫스텝, 펫방석 등 위드펫 제품을 증정하는 등 후원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에 펫스텝, 펫방석 등 위드펫 제품을 증정하는 등 후원한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동물권행동 카라 주최 6회 서울동물영화제(SAFF)’를 후원하고, 반려동물과 동반 참여할 수 있는 야외 상영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다.

일룸은 2019년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 캐스터네츠를 출시하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위드펫(WITH PET)’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실천하고 동물과 환경에 대한 인식 개선에 동참하기 위해 동물복지 관련 봉사와 후원을 진행해왔다. 이번 서울동물영화제의 경우, 동물이 생활하는 공간에 대한 생각을 함께 나누기 위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일룸이 후원하는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는 배우 이기우가 애니멀 프렌즈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10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동물영화제는 세대와 지역의 경계를 넘어 동물, 비거니즘, 환경, 기후변화에 관심 있는 각계각층의 관객이 참여하는 영화제다. 6회째를 맞는 올해 영화제의 슬로건인 동물의 집은 어디인가를 주제로, 동물이 본연의 삶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서의 '동물의 집'을 조명한다.

영화제 개막에 앞서 일룸은 103일 마포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리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SAFF 피크닉야외 상영회를 지원한다.

행사에서는 야외 영화 상영 외에도 축하 공연, 반려동물 동반 참여 이벤트, 와펜 DIY 부스 등 사람과 동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영화 상영 시 반려동물도 편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일룸의 펫방석이 제공되며, 일룸의 위드펫제품들을 체험하고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위드펫 포토부스도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또 일룸은 서울동물영화제의 시민 영상공모전 수상자에게는 펫스텝, 펫방석 등 위드펫 제품을 증정한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사람과 동물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위드펫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사람과 동물이 함께 즐기는 서울동물영화제를 후원하게 됐다“SAFF 피크닉과 위드펫 라운지를 통해 관람객과 반려동물이 함께 영화 나들이를 즐기고 서로 교감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