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 출시
블랙앤데커,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파워…휴대와 운반, 야외 작업 편의성 높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라이프 스타일 가전제품 브랜드 블랙앤데커가 강력한 물 분사력으로 묵은 때까지 제거해 주는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컴팩트한 사이즈 및 가벼운 무게에도 강력한 송풍력을 자랑하는 무선 콤팩트 송풍기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120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BEPWB1740)’, ‘135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BEPWB2000)’, ‘165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BEPWB2400)’ 3종의 유선 고압세척기와 무선 콤팩트 송풍기(GWC1820PCF)’ 등이다.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 3종은 브러쉬리스 타입의 인덕션 모터가 장착돼 강력한 물 분사 압력과 낮은 소음이 강점이다. 가정에서 쓰는 수돗물 수압 대비 제품에 따라 최소 25배에서 최대 40배의 강력한 물줄기를 만들어내 좁은 틈과 굳어진 먼지 자국 등을 세밀하게 청소할 수 있다. 120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BEPWB1740)는 시간당 약 320L의 분사 압력을 자랑하며, 이외 제품은 시간당 약 400L의 분사 압력을 구현한다.

블랙앤데커가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파워를 갖춘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를 출시했다.
블랙앤데커가 컴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파워를 갖춘 ‘유선 고압세척기 3종’과 ‘무선 콤팩트 송풍기’를 출시했다.

이번 고압세척기 라인업은 장소의 제약 없이 활용도가 넓다. 곧 다가올 명절에 앞서 귀향길을 오르기 전 셀프 차량 세차는 물론, 선선한 가을 날씨를 느끼기 위한 준비 단계로 자전거의 묵은 때를 씻어내기에도 제격이다. 또 고압건에 세제통을 탈부착할 수 있어 세차장에 버금가는 거품을 내 먼지와 얼룩을 말끔하게 닦아낼 수 있다.

사용 편의성과 휴대 기능도 강화했다. 트리거 형식으로 설계된 고압건은 트리거를 당기면 작동되고 놓는 순간 자동으로 멈춘다. 또 아파트 2.5층 높이의 6~8m 호스를 제공해 전원 코드를 찾아 헤맬 필요가 없이 넓은 공간을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165Bar 인덕션 모터 유선 고압세척기(BEPWB2400)의 경우에는 손잡이 하단에 최대 10m까지 호스를 보관할 수 있으며, 릴 손잡이를 돌려 호스의 길이를 편의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강력한 풍속을 갖춘 무선 콤팩트 송풍기(GWC1820PCF)는 더 강력한 풍속을 지원하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세차는 물론, 가벼운 낙엽 청소부터 겨울철 눈 청소까지 사계절 내내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블랙앤데커 2Ah 배터리(BL2018) 완충 시 최대 풍속 209km/h 속도로 최대 25분까지 끊김 없이 작업할 수 있다.

휴대와 운반 또한 편리하다. 베어툴 기준 1.5kg의 가벼운 무게와 길이 84×19cm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오랜 작업 시 신체적 부담을 줄였다. 또 파워풀한 풍속 대비 낮은 소음과 인체공학적인 핸들로 작업자의 피로도를 낮췄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고압세척기와 송풍기는 외벽 창문, 에어컨 청소 및 세차 등 말끔한 물세척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강력한 송풍으로 어질러진 환경을 한 번에 깔끔히 정리해준다가정에서도 보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성능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활용도 높은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