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에 가면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이케아에 가면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22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 추석 및 가을맞이 제품 20% ↓

이케아 코리아가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행사를 921일부터 1010일까지 진행한다. 다채로운 제품 할인 혜택을 비롯해 연휴 기간 이케아 매장에서 더욱 즐거운 쇼핑을 경험할 수 있는 푸드 메뉴 특별가,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이 제공된다.

먼저 가족과의 식사 또는 여행을 위한 제품을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멤버를 대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손쉽게 손님맞이를 위한 수납공간을 마련할 수 있는 마카페르(MACKAPÄR) 코트걸이 및 신발수납유닛, 깔끔한 디자인으로 특별한 날을 위한 상차림에 어울리는 파보리세라(FAVORISERA) 식기 12, 여행용 짐을 효율적으로 꾸리기 좋은 렌사레(RENSARE) 가방 등이 있다.

이케아가 10월10일까지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가 10월10일까지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케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중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플랜트볼, 플랜트 크림 파스타, 포크립, 탄산음료 2잔으로 구성된 설레는 가을, 풍성한 할인 패밀리 세트 메뉴를 이케아 패밀리 멤버 특별가로 제공한다. 전통 놀이를 비롯해 행운의 선물을 제공하는 룰렛 돌리기, 포토존 소셜미디어 해시태그 이벤트 등 매장별로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추석과 가을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영감 넘치는 홈퍼니싱이 가득한 이케아와 함께 즐거운 쇼핑을 즐기고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