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마루, 14일부터 17일 ‘부산코리아빌드’ 참가
이건마루, 14일부터 17일 ‘부산코리아빌드’ 참가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1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영남권 소비자 접점 강화…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체험형 부스
이건산업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14일부터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이건산업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14일부터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마음을 심()는 기업이건산업의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14일부터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부산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

이건마루는 가을 인테리어 성수기를 앞두고 부산코리아빌드에서 베스트 제품부터 전시회에서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방문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특히 전시회가 개최되는 부산은 최근 해운대구 달맞이고개, 부산시민공원 등 노후화된 지역을 중심으로 고급주거타운 재건축이 활발해지면서 프리미엄 건자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건마루는 이번 부산코리아빌드가 부산 영남지역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판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공간은 내방객들이 이건마루의 차별화된 품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디스플레이 부스로 운영된다. 전시 부스에는 라르고 솔레 190 T1, 포레스타 G, 세라 플렉스 190, 세라 플렉스 스퀘어 395, 세라 플렉스 143, 세라 베이직 등 원목부터 강마루까지 대표제품 6종과 함께 인천공항 내 시공된 이건마루의 시그니처 제품인 천연마루 마띠에 5종과 신제품 유럽산 원목마루 등 프리미엄 마루를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 외에 마루 표면의 질감과 패턴 등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샘플을 구비했다. 기존 제품 외에도 하반기 신제품으로 출시 예정인 강마루 1종과 리빙월 2종도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품 특장점 및 시공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현장 상담 부스도 운영해 제품 체험부터 견적 문의, 시공 상담까지 논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현장에서 이건 공식블로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해 인증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대규모 신축 아파트 현장에서 인기가 높은 세라 베이직(SERA Basic)’ 시공권 및 제34회 이건음악회 티켓을 받을 기회도 제공한다.

이건마루 관계자는 이번 부산코리아빌드는 이건마루가 단독으로 참여하는 첫 전시회로, 프리미엄 원목마루부터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엔트리 라인까지 이건마루의 다양한 제품을 부산·영남지역 소비자에게 알리며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건마루 부스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보시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코리아빌드는 1991년부터 개최해 온 지역 대표 전시회 부산경향하우징페어가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전시회로 도약하기 위해 새로 도입한 브랜드이다. 부산 영남지역 최대 규모의 건축박람회로 설계-시공-유지관리까지 건축의 전 과정에 필요한 자재와 제품, 기술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