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더 나은 생활 만드는 작은 수납의 힘
이케아 코리아, 더 나은 생활 만드는 작은 수납의 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프다테라 식기 도구 트레이, 트로파스트 수납 콤비네이션 등 솔루션 인기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9월부터 시작되는 2024 회계연도를 맞아 ‘수납의 가능성, 이케아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더 넓은 공간, 더 똑똑한 공간 활용, 더 조화로운 분위기 등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수납의 새로운 가능성을 조명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주방, 드레스룸, 아이 방 등에 자리 잡은 다양한 소품을 더욱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소형 수납 솔루션을 제공해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우프다테라(UPPDATERA) 식기 도구 트레이
주방 서랍장에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우프다테라(UPPDATERA) 식기 도구 트레이는 수저, 나이프 등 식기구를 구분해 정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서랍 칸막이로 소비자들의 호응이 크다. 따뜻한 분위기의 밝은 대나무 재질로 만들어져 아끼는 식기구에 흠집이 나는 것도 방지한다. 식기구를 트레이에 가지런히 정돈하면 그때그때 빠르게 찾아 식탁을 꾸밀 수 있어 요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스쿠브(SKUBB) 수납함 6종
스쿠브(SKUBB) 수납함 6종은 드레스룸에서 양말, 속옷, 액세서리 등 뒤죽박죽인 물건을 종류별로 구분하는데 용이해 인기다. 필요에 따라 서랍 안에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수납함을 크기별로 구성해 사용할 수 있으며, 박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박스 밑면의 지퍼를 열어 납작하게 접어 보관하면 된다. 스쿠브 수납함은 재생 폴리에스테르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지속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콤비네이션
아이 방에 두고 사용하면 좋은 트로파스트(TROFAST) 수납콤비네이션은 장난감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해 더 넓은 놀이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로파스트 시리즈는 튼튼한 원목 프레임에 플라스틱, 스틸 등 다양한 소재와 크기의 수납 상자로 구성돼 아름다우면서도 효과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상자가 가볍고 수납장의 높이가 낮아 아이들 스스로 장난감을 정리하는 습관을 기르기에도 좋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수납은 이케아가 늘 중요하게 여겨온 비즈니스로 효과적인 수납 솔루션만으로도 집에서의 큰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의 다양한 수납 제품 및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고 더 나은 집, 더 나은 일상을 만드는 수납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효과적인 수납은 집을 더욱 조화롭게 만들고 더 나은 집과 일상을 만드는 다양한 기능과 역할을 한다. 특히 작은 부피의 생활용품이나 소품을 정리하고 수납하는 것은 미관상 이유뿐만 아니라 생활 편의를 위해서도 매우 중요하다. 

질서정연하게 분류해 두지 않으면 정작 필요할 때 물건을 찾지 못해 애를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수납 전문가들은 작은 크기의 물품은 쓰임이 같은 것끼리 함께 모아 적절한 상황에 바로 꺼내 사용할 수 있도록 규칙적으로 정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