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토스카노’ 포세린 세라믹 식탁 2종 출시
일룸, ‘토스카노’ 포세린 세라믹 식탁 2종 출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0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열성 내오염성 내마모성, 고급스럽고 편리한 ‘홈다이닝’
일룸이 새롭게 선보인 ‘토스카노 프리모’ 세라믹 식탁 패키지.
일룸이 새롭게 선보인 ‘토스카노 프리모’ 세라믹 식탁 패키지.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포세린 세라믹 식탁 토스카노토스카노 프리모신제품을 출시한다.

토스카노는 볼드한 대리석 패턴이 고급스러운 마블 화이트또는 따뜻한 분위기의 세라믹 베이지중 선택할 수 있으며, ‘토스카노 프리모는 천연 대리석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화이트 골드 칼라카타가 있다. 두 제품 모두 심플한 화이트또는 차분한 다크 그레이로 다리 프레임 컬러를 선택 가능해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토스카노에 사용된 포세린 세라믹은 천연 소재를 1300이상의 고온에서 압축해 높은 내열성과 내마모성을 자랑하며,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까워 음식물로 인한 세균 번식과 변색이 적고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스카노 프리모는 이탈리아 인피니티 사에서 직접 디자인 및 생산한 최고급 포세린 세라믹을 적용해 뛰어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룸 브랜드 담당자는 토스카노 세라믹 테이블 2종은 공간과 음식을 돋보이게 만들어주어 집에서도 분위기 있는 다이닝 공간을 연출할 수 있으며, 오랜 시간 변하지 않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선물해주는 제품이라며 구매한 만큼 혜택을 돌려드리는 두 프로모션을 통해 우아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일룸 세라믹 식탁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일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31일까지 세라믹 식탁과 식탁 의자를 세트로 구매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쎄쎄쎄프로모션을 5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목재 프레임으로 내추럴함이 돋보이는 블릭식탁과 또는 의자 세트, 또는 '토스카노' 식탁과 '' 또는 '' 의자 세트 구매시 5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토스카노 프리모' 식탁과 '' 또는 '' 의자 세트 구매시에는 10만원의 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L.포인트(L.POINT), SSG머니 중 고객이 원하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12월까지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식탁 세트를 구매한 고객 중 매월 베스트 후기 선정시 일룸 식탁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웨어 브랜드 소일베이커의 자기 그릇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해피투게더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18만원까지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투게더프로모션은 일룸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결제 금액의 2·3·5·7%를 적립해주며 일룸 베스트셀러 제품 포함 시 최대 3%, 신혼부부 및 신규 아파트 입주 고객에게는 1%를 추가로 제공한다. /나무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