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의 인기비결? 매트리스 커스텀 가능한 옵션
에몬스의 인기비결? 매트리스 커스텀 가능한 옵션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3.09.0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코지 침대’, ’델라 매트리스’ 등 신제품 뚜렷한 매출 호조세
에몬스 신제품 뉴코지침대.
에몬스 뉴코지침대 아이보리 패브릭.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김경수 대표 회장)가 프리미엄 수면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뉴코지 침대’, ’델라 매트리스등 신제품이 뚜렷한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베스트셀러 뉴코지 침대의 인기비결은 최소화한 절개라인의 디테일한 디자인, 이지클린 기능으로 사용성을 개선한 기능성 패브릭 적용 다양한 컬러, 소재의 선택이 가능한 옵셥의 다양화 등에서 찾을 수 있다는 게 에몬스의 설명이다.

세부적으로 매트리스 판매량의 1/3을 차지하는 델라 매트리스는 내외장재의 프리미엄화를 본격화한 제품으로 에몬스 스테디 셀러로 자리잡았다. ‘델라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내장재임에도 불구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신중하게 선별한 소재와 내외부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검증받은 시험 성적서 등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상승시킨 것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구체적으로 프리미엄 높이의 유로탑 디자인 4중 구조의 멀티 레이어링(에코미네랄, 하이컴포트, 에그프로파일, 고밀도폼) 적용 포스코 사의 경강선을 사용한 독립스프링 사용 등 소프트, 미디움, 하드 신체 체압에 따른 선택 옵션 등이다.

에몬스 관계자는 초개인화 시대를 맞이하며, 인테리어에서도 개인의 개성이 뚜렷해지는 성향이 증가하고 있다특히 프라이빗한 침실에 투자해 양질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하는 만큼 경쟁력 있는 품질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보다 나은 수면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나무신문

디폰즈매트리스.
에몬스 델라 매트리스 소프트타입.